유민 '천생연분' 출연영상 공개 "이때가 그립다"

뉴스엔 2014. 7. 10. 17:1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민이 과거 '천생연분'에 출연하던 시절을 그리워했다.

유민은 지난 2월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나의 대표작. 아는 사람이 보내줬어요. 이 때가 그립다"라는 글과 함께 자신이 출연했던 '강호동의 천생연분' 편집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2002년 10월 26일 방송된 MBC '강호동의 천생연분'으로 유민은 비의 노래 '나쁜 남자'에 맞춰 막춤을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유민은 당시 '천생연분'에 출연하며 사랑스러운 이미지와 단아한 외모로 많은 인기를 얻었다.

유민이 '천생연분'에 출연할 당시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유민 '천생연분' 출연할 때 진짜 좋아했는데", "유민 완전 러블리해", "나도 저 때가 그립다" 등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유민은 7월 10일 장우혁과 열애설에 휩싸였다. 이와 관련 한 연예 관계자는 뉴스엔에 "장우혁과 유민이 과거에 만난다는 이야기를 들었다. 그런데 현재도 연인인지는 잘 모르겠다"고 말했다. (사진=MBC '강호동의 천생연분' 캡처)

[뉴스엔 김민지 기자]

김민지 breeze52@

포르노 모녀 "함께 섹스할 아빠와 아들 구해요" 충격적 엽기행태 카메론디아즈, 남친과 찍은 올누드 음란 영상 유포되나 노팬티 캠퍼스 노상방뇨 20세女, 얼굴까지 공개 '시집다갔네' 권상우 "예전 최지우에 못 느꼈던 감정 느낀다"(한밤) 걸그룹 A 꼬리치기 스킨십에 男가수 몸서리 왜?[연예가 뒷담화]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