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더필' '코빅' 콜라보..이상준-김기욱 '男女 사망토론'

2014. 7. 10. 11:5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박현민 기자] 케이블채널 tvN '로맨스가 더 필요해'(이하 '로더필')가 '코미디빅리그'(이하 '코빅')와 만난다.

'코빅'의 인기코너 '사망토론'의 개그맨 이상준, 김기욱이 10일 방송되는 '로더필'에 깜짝 등장하는 것. 이날 방송에서는 '사망토론' 코너를 차용해, 남녀간의 로맨스 주제를 놓고 '로더필' MC들의 이야기를 털어보는 스페셜 코너가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사망토론'은 누구나 한 번쯤 생각해봤지만 거론하기 힘들었던 기상천외한 주제를 이상준과 김기욱이 상반되는 의견으로 나뉘어져 독한 직설로 대립하는 구성으로, 시청자들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코빅'의 대표 코너.

이번 '로더필' 속 '남녀 사망토론'의 주제는 "1년에 10명 사귄 사람 VS 10년동안 1명 사귄 사람 중 어떤 상대와 결혼하겠습니까"로 이상준은 1년에 10명, 김기욱은 10년동안 1명을 선택해 첨예한 대립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상준은 "1년에 10명이면 정말 인기가 많은 여자"라고 주장하며 홍진호의 지지를 받아냈지만 이내 김기욱은 '바람둥이'라며 단호한 주장을 펼쳐 불꽃 튀는 설전이 펼쳐질 전망이다.

특히 설전 속 '로더필' MC들의 실제 연애담이 공개되면서 더욱 분위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었다는 제작진의 전언이 기대감을 더한다. 홍진호가 5년간 사귄 여자친구에게 매달 용돈을 준 사연, 김기욱의 아내와의 러브스토리, 연애마스터 이창훈의 생생한 경험담 등이 시청자들로 하여금 단 한시도 TV에서 눈을 � 수 없게 만들 예정이다.

이 밖에도 이날 방송에서는 연인간의 경제적인 문제를 다루는 '썸톡', 여동생과 사이가 너무 좋은 남자친구를 둔 여자의 사연을 다룬 '로맨스 it 수다' 등 흥미로운 이야깃거리가 시청자를 찾아간다.

한편, '로더필'은 전현무, 박지윤, 라미란, 이창훈 등 총 10명의 MC겸 로맨틱 마스터가 출동하는 집단 연애 토크쇼다. '로맨스 It 수다' '썸톡' '이 사람과 결혼해도 될까요?' 등 총 3가지 코너로 구성됐으며 다양한 연애 솔루션이 시청자의 공감을 받고 있다. 매주 목요일 밤 12시 20분 방송.

gato@osen.co.kr

< 사진 > tvN 제공

[OSEN앱다운로드]

[야구장 뒷 이야기]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