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pter8'로 돌아온 god, 명품 감성 흐른다

2014. 7. 8. 00:3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돌그룹 god(박준형 데니안 윤계상 손호영 김태우)가 정규 8집으로 돌아왔다.

god는 8일 0시 각종 음악사이트 등을 통해 정규 8집 전곡을 공개했다. 이번 'Chapter 8' 앨범은 지난 2002년 발표한 5집 '챕터 5(Chapter 5)' 이후 무려 12년 만에 전 멤버가 모여 준비한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god는 편안하게 감상할 수 있는 음악을 고집해오며 세대를 뛰어넘는 감성을 지닌 그룹으로 유명하다.

god의 이번 앨범은 유명 프로듀서팀 이단옆차기와 김태우가 공동 프로듀싱을 맡았으며, 다채로운 색깔과 매력적인 사운드로 구성돼 있다.

한편, 정규 8집을 발표한 god는 오는 12일과 13일 양일간 서울 잠실 올림픽주경기장 보조경기장에서 'god 15주년 애니버서리 리유니온 콘서트(god 15th Anniversary Reunion Concert)'란 이름으로 단독 콘서트를 갖는다.

god 'Chapter 8'에 대해 누리꾼들은 "god 'Chapter 8', 역시 god다" "god 'Chapter 8', 명품 감성 드디어 시작인가" "god 'Chapter 8', 역대급이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온라인 뉴스팀사진=싸이더스HQ

스포츠월드 & Segye.com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