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댄싱9' 김설진, 김경민에 신발 선물..누리꾼 "정말 멋지다"

2014. 7. 5. 15:1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방송에 출연해 김설진과 김경진이 훈훈한 동료애를 과시했다.ⓒ '댄싱9' 방송화면 캡처

▲ '댄싱9' 김설진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댄싱9' 김설진이 파트너 김경민에게 새 신발을 선물한 가운데 누리꾼들의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4일 방송된 Mnet '댄싱9 시즌2'에서는 김설진과 김경민이 남남커플로 팀을 이뤄 커플 미션에 나선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김설진은 김경민에게 새 신발을 선물했다. 김경민은 "신발에 구멍 났다고 사주신 거냐"며 감격했다. 이에 김설진은 "발이 자꾸 이렇게(꺾이며) 걷더라. 발 다칠까봐 사줬다"고 밝혔다.

김설진과 김경민은 거미의 '기억상실'에 맞춰 남자의 고뇌를 표현했다. 김설진과 김경민의 완벽한 호흡과 무대에 감탄한 마스터들은 공연이 끝난 뒤 기립박수를 쳤다. 두 사람은 동료애 뿐만 아니라 실력을 검증 받았다.

'댄싱9' 김설진의 모습을 본 누리꾼들은 "'댄싱9' 김설진, 진짜 멋있다", "'댄싱9' 김설진, 정 넘치네", "'댄싱9' 김설진 파이팅", "'댄싱9' 김설진 진짜 멋있다", "'댄싱9' 김설진, 정말 선생님같다" , "'댄싱9' 김설진 김경민 끝까지 살아남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