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 이방인' 박해진, 전국환 향한 복수 시작됐다

2014. 7. 1. 22:4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닥터 이방인'의 박해진이 전국환을 향한 분노를 쏟아내기 시작했다.

1일 오후 방송한 SBS 월화드라마 '닥터 이방인'에서는 한재준(박해진 분)은 총리 수술을 맡게 됐고, 오준규(전국환 분)의 집에 저녁을 먹으러 갔다. 오준규의 아들 오상진(강태환 분)은 한재준을 믿고, 공금횡령 등 비리가 적힌 문서를 아버지에게 건네라고 부탁했다.

한재준으로부터 그 서류를 받아든 오준규는 당황해 아들을 불러 행동을 조심하라고 말했다. 한재준은 박훈(이종석 분)의 아버지가 사실 의료사고를 증언하려했다가 오준규에게 속아 북으로 가던 사실을 알았고, 총리 수술 기념파티에서 한재준은 박훈에게 미안하다고 사과했다.

이미 박훈은 한재준이 이성훈이라는 사실을 알고 있었다. 눈치채고 복수를 말리려했지만 이미 늦은 후였다. 한재준은 경찰에게 이성훈의 이름으로 비리 문서를 넘겼고, 경찰은 영장을 가지고 오상진을 체포했다.

한편 수현(강소라 분) 역시 한재준이 이성훈이라는 사실을 알고, 아버지 오준규를 설득시키려했지만 실패했다.유지윤 이슈팀기자 /jiyoon225@- 헤럴드 생생뉴스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헤럴드경제 BEST 클릭]

버스정류장에 나타난 귀신에 '철렁'러시아 여경 밀착 유니폼...'얼마나 섹시하길래'너땜에졌어카페 축구대표팀 귀국 현장에서 엿 세례...손흥민 "이 엿을 먹어야 되나요?"박샤론, 출산 3개월 만에 비키니 화보…'비현실적 콜라병 몸매'프랑스산 '모기 퇴치기' 없어서 못 팔아~~~'갑동이' 추수현, 경찰복 벗으니 "최강 글래머"…시선집중604회로또당첨번호…1등 당첨자 "잠든 새벽 떨린다" 수기 화제김준호 안면마비로 영화 '내비게이션' 시사회 불참...누리꾼 "개그맨 김준호로 오해"이하늬 수영복 화보 "뇌쇄적 눈빛…명품몸매"상동역 버스 폭발, 갑자기 '펑'소리 나더니…무슨 일?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