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는 있다' 반상윤, 이경진에 "독고영재 살아있다"

김민정 인턴기자 2014. 6. 30. 20:4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민정 인턴기자]

/사진=KBS 1TV '고양이는 있다' 방송화면

'고양이는 있다' 반상윤이 이경진에게 사라진 독고영재를 봤다고 했다.

30일 방송된 KBS 1TV 일일드라마 '고양이는 있다'에서 황태수(반상윤 분)는 한영숙(이경진 분)을 찾아가 "고동준(독고영재 분) 살아 있는 거 봤다. 어디 있냐"며 따졌다.

한영숙은 "무슨 소리냐. 여기 여자만 사는 집이냐"라고 물었고 황태수는 "쇼하지 말고 남편 나오라고 해라. 이번엔 진실 밝힐 거다. 5년 전 그날 죽은 사람 고동준 아니고 엉뚱한 사람이다"고 화를 냈다.

이를 들은 한영숙은 무슨 소리냐고 말했고, 황태수는 "1억 줄 돈 있지 않냐. 그땐 사정이 딱해 넘어갔지만, 이젠 자리도 잡았으니 돈 갚아라"고 협박했다.

당황한 한영숙은 "다 지나간 일 가지고 왜 그러냐. 받고 싶으면 내 남편 찾아서 그 사람한테 받아라"고 응수했다.

[나도 부자가 될 수 있을까? 긴급 추천 스마트정보!]

종영 '정도전', 누구나 알지만 알려지지 않았던 이야기(종합) 정성룡 트위터 통해 "다같이 퐈이야" 월드컵 소감.. '인사' '개콘-큰세계' 첫선, 잘먹어야 이긴다..뚱뚱한 사람들의 신세계 대표팀 귀국장에 '엿 세례'.. 홍명보호의 씁쓸한 해단식 'SBS 스페셜' 간헐적 운동 화제..현대인 위한 '10X1' 운동은?

brillarmin@mtstarnews.com

머니투데이가 만드는 리얼타임 연예뉴스

제보 및 보도자료 star@mtstarnews.com <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민정 인턴기자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