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히티 지수, '신퀴4' 살해용의자로 연기 도전

2014. 6. 28. 11:2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BN스타 유명준 기자] 최근 '오빤 내꺼'를 발표한 걸그룹 타히티의 멤버 지수가 '신의 퀴즈 시즌4'(이하 '신퀴4') 7화에 출연한다.

'신퀴4' 7화는 어느 고교 미술실 석고상 안에서 발견된 오드아이(홍채 이색증)를 가진 남학생의 죽음을 둘러싼 숨겨진 진실을 밝히기 위한 극중 한진우 박사의 활약상을 그렸다.

타히티의 멤버 지수는 극중 은실 역을 맡아 교내 따돌림을 받던 갈색 눈과 푸른 눈을 지닌 고등학생 종혁의 여자친구이자 살해용의자로 연기를 펼친다.

타히티 지수는 "'신퀴4'는 평소 즐겨보던 시리즈, 꾸준히 준비해온 연기라 떨리지는 않았지만 선배님들 사이에서 또 많은 걸 배운 기회였다"며 "사랑하는 남자친구를 죽인 복잡 미묘한 연기였지만 최선을 다했다"며 짧은 소감을 전했다.

한편 지수가 소속된 걸그룹 타히티는 신곡 '오빤 내꺼'로 7월 4일 오사카 플라밍고 더 아루샤를 시작으로 5일 나고야 CME 히가시사쿠라, 6일 동경 케이스테이지 오!(K-Stage O!)까지 신곡 '오빤 내꺼'로 일본 3개 도시 투어를 펼친다.

타히티는 각각의 일본 무대를 통해 짜임새 있는 공연을 펼칠 예정으로 2012년 싱글 앨범 'Tonight'부터 세번째 싱글 곡인 '오빤내꺼'까지 라이브 무대를 펼치며 다양한 매력으로 일본 활동의 시작을 알리겠다는 각오다.

유명준 기자 neocross@mkculture.com / 트위터

▷▷ MBN 뉴스 더보기

▶ [다시보기] 아쉽게 놓진 MBN 프로그램도 원클릭으로 쉽게!

▶ [MBN운세] 고품격 운세! 오늘의 운세·이달의 운세·로또 운세 !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