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학원 광고모델 된 조윤호, 토익도 끝
손현석 2014. 6. 24. 11:31
[TV리포트=김명석 기자] "당황하지 않고, 끝~" 유행어로 인기를 얻고 있는 개그맨 조윤호가 각종 광고모델로 발탁, 진정한 대세남의 반열에 오르고 있다.
조윤호는 현재 KBS 개그콘서트 '깐죽거리 잔혹사' 코너에 출연, 신선한 웃음포인트를 공략해 국민 개그맨으로써의 입지를 다지며, 시청자들의 인기를 얻고 있다. 최근 통신사, 아웃도어, 남성의류에 이어 이번엔 외국어교육 1위 기업 파고다어학원의 모델로 발탁돼 진정한 대세남 임을 입증하고 있다.
파고다어학원은 '끝' 유행어로 인기 몰이를 하고 있는 조윤호가 파고다어학원의 토익, 토플 끝 컨셉이 일치해 모델로 선정했으며, 광고 속 교묘하게 맞아 떨어지는 파고다의 '끝토익'과 조윤호의 개성 넘치는 표정이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이와 관련 '토익 끝!' 메이킹 필름을 접한 네티즌들로부터 '조윤호, 토익도 끝판왕이네', '조윤호, 대세남 인정', '조윤호 때문에 토익 공부하고 싶어진다', '조윤호, 표정 너무 웃겨' 등 긍정적인 평을 얻고 있어 광고계에서 조윤호의 향후 행보가 기대된다.
해당 조윤호의 '끝토익' 광고 촬영 히스토리인 메이킹 필름은 파고다어학원 이벤트 페이지에서 시청 가능하다.
김명석 기자 kms0228@tvreport.co.kr/ 사진=파고다어학원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TV리포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