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T아일랜드 최종훈, 기타 벗고 원시인 체험 어떨까

뉴스엔 2014. 6. 22. 11:0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형우 기자]

FT아일랜드 최종훈이 FT기타리스트를 벗고 '자연인' 체험에 나선다.

FT아일랜드 리더 최종훈(기타, 피아노)은 23일 방송되는 tvN 리얼 버라이어티 '렛츠고 시간탐험대2' 4화에 출연, 제주도에서 선사시대 자연인의 삶을 체험한다.

최근 공개된 예고편 영상에서 최종훈은 데뷔 이래 처음 원시인 복장으로 파격 변신, 오랜만의 단독 예능 출연에 더욱 기대를 높이고 있다. 이번 회는 제주도 올로케로 촬영되어 자연경관 등 다채로운 볼거리를 담고 있을 뿐 아니라, 무대 위 카리스마 넘치는 기타리스트의 모습이 아닌 '자연인' 최종훈으로서의 솔직하고 꾸밈없는 모습을 가감 없이 보여줄 예정이다.

선사시대 '자연인' 스타일로 불을 피우기 위해 6시간여 동안 고군분투하는 모습이나 맨몸으로 나무타기 등 '몸개그' 아닌 몸개그들이 '빅재미'를 예고했다.

'한류 대표 밴드' FT아일랜드의 기타리스트로 국내외를 넘나들며 활약중인 최종훈의 무대 밖 모습에 네티즌들의 기대가 고조되고 있다.

(사진=tvN '렛츠고 시간탐험대2' 4화 예고 캡쳐)

김형우 cox109@

월드컵 여신, 엉덩이 지퍼 내리고 은밀부위 문신 '야릇' 샤라포바 초대형 노출사고 '비키니 하의 끈풀려 치부까지..' "성관계마다 43만원" 대학교 뿌려진 충격 포르노배우 모집광고 논란 이하늬 비키니 파격 노출, 끈 하나로 지탱못한 풍만가슴 효민, 물에 젖은 셔츠로 드러난 란제리 '묘한 포즈'[포토엔]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