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스 홍빈 초근접 사진 '데칼코마니' 수준

2014. 6. 20. 08:2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이윤미 기자][ 빅스 홍빈의 좌우대칭 얼굴이 온라인상에서 화제다.

화제가 되고 있는 사진은 대기실에서 카메라를 정면으로 바라보고 있는 홍빈의 모습이다. 특히 카메라 초근접 촬영임에도 불구하고 오차 제로에 가까울 만큼 정확하게 좌우대칭을 이루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홍빈은 컴퓨터 그래픽 같은 좌우대칭은 물론 빛나는 피부와 셔츠 사이에도 느껴지는 다비드 몸매로 뜨거운 반응을 일으키고 있다.

4번째 싱글 앨범 'ETERNITY'의 타이틀 곡 '기적'으로 활동하며 파워풀하면서도 섹시한 퍼포먼스로 사랑을 받고 있는 빅스의 멤버이자 SBS 주말드라마 '기분 좋은 날'에서 '유지호'역을 맡아 순수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홍빈은 좌우대칭이 완벽한 얼굴로 여심을 사로잡고 있다.

[사진제공=온라인게시판]

홍빈의 좌우대칭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홍빈 얼굴 데칼코마니 수준이다.", "보자마자 완벽한 비주얼에 숨멎주의보 발령이다.", "초근접 사진에도 저런 비주얼이 나오다니…"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빅스는 오는 7월 18일(금)~20일(일) 3일간 올림픽공원 내 올림픽홀에서 첫 단독 콘서트 'VIXX LIVE FANTASIA [HEX SIGN]'를 개최한다.

/meelee@heraldcorp.com

- 헤럴드 생생뉴스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헤럴드경제 BEST 클릭]

태연 백현 열애, '콘돔회사 두분 사랑 축하한다며...'백현 열애 태연 인스타그램 심경글, '팬들 농락한 것 아니라며...'태연 백현 열애 속 인스타그램 논란, 태연 해명 했지만...태연 백현 열애 '팬들의 반응은 냉담'...과거 행적도 속속 드러나?흔들리는 알제리, 한국전 앞두고 불신에 내분까지?윤계상 연인 이하늬, '강렬한 구릿빛 비키니 몸매'만수르 부인 두바이 공주의 위엄...미모가 이 정도?구급차에서 추락한 여인, '6분 간 무슨 일이 있었나?'[일본 그리스전] 이영표 예언 언급 "이제 틀릴 때 됐다"공효진 교통사고, '정차 중에 또 다시 충돌...팔 골절'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