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글피쉬2' 신서현, 영화 '스피드' 여주인공 캐스팅

뉴스엔 2014. 6. 12. 12:2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정진영 기자]

'정글피쉬2', '지운수대통' 등에서 인상좋은 연기를 보여운 배우 신서현이 이상우 감독 영화 '스피드'에 여주인공 은애 역할로 캐스팅�다.

신서현이 캐스팅된 이상우 감독의 '스피드'는 거칠 것 없는 캐릭터가 보여주는 슬픔과 통쾌함이 스피드한 전개로 표현되는 작품. 현실과 판타지가 공존하는 스타일과 독특한 영상화술로 주인공들의 심리를 매력적으로 담아낼 뿐 아니라 패기와 무기력 사이에 움츠려 있는 젊은 관객들에게 의외성 있는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신서현이 맡은 은애는 집안이 가난해 학교를 다니면서 몸을 파는 고등학생이다. 신서현은 은애를 통해 파격적인 사랑과 인물들과의 대립감을 제대로 보여줄 예정이다.

신서현은 "모든 인물들과의 감정들이 있어서 굉장히 어려운 캐릭터다. 하지만 감독님과 하나씩 풀어가며 열심히 촬영에 임하고 있다. 개봉을 기대해달라"는 소감을 밝혔다.

한편 신서현을 포함해 서준영, 백성현, 변준석, 최태환, 임형준, 이상아 등이 캐스팅된 '스피드'는 올 하반기 개봉을 목표로 촬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사진=피플랫엔터테인먼트 제공)

정진영 afreeca@

신인아이돌 멤버H '18세때 여성 성폭행' 충격과거 들통, 연예계 쇼크 김유연, 가슴노출 충격 화보 '이렇게 다벗어도 되나' 日포르노 여배우, 한국 섹시 걸그룹 수위높은 뮤비 보고 하는 말이.. 매니저가 몸종? 글래머스타 S 소름돋는 두얼굴[연예가 뒷담화] 홍진영, 속옷 훤히 보이는 과감 시스루[포토엔]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