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동이' 이준, 정인기 편 선택..윤상현과 대적하나
2014. 6. 7. 21:34
|
'갑동이' 이준이 정인기 편으로 돌아섰다 ⓒ tvN 방송화면 |
▲ 갑동이
[엑스포츠뉴스=민하나 기자] '갑동이' 이준이 정인기와 손을 잡겠다고 밝혔다.
7일 방송된 tvN '갑동이' 16화에서는 류태오(이준)가 오마리아(김민정)이 내린 정신감정 판정 결과에 크게 분노했다.
앞서 류태오는 하무염에게 차도혁을 잡을 사냥개가 되어달라는 제안을 받았다. 차도혁에게 붙잡혔던 사람들 중 유일한 생존자인 오마리아를 위해 류태오는 이 제안을 받아들였다.
하지만 상황은 변했다. 류태오는 정상 판정을 받고 "오마리아 당신은 나를 사형시키고 싶은 거야? 잡힐줄 알면서 살인 저지른 게 정상? 절대 도와주지 않을 여자에게 매달린 게 정상이야?"라며 배신감에 이를 갈았다.
이후 오마리아를 찾아간 류태오는 "더는 선생님에게 안 매달리겠다. 선생님 판단을 믿을 수 없다. 아무리 생각해봐도 차도혁(정인기)는 갑동이가 아니다. 수사본부장을 갑동이라고 믿는 당신 정신상태가 의심스럽다"며 손바닥 뒤집듯 말을 바꿨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엑스포츠뉴스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B1A4 '화려한 앤딩'[포토]
- B1A4 바로 '느낌 충만하게~'[포토]
- '연예가중계' 박지성-김민지 약혼식? "일반 가족모임"
- B1A4 신우 '로맨틱하게~'[포토]
- B1A4 '누나들 마음 훔치는 다섯남자'[포토]
- "딸 같은 며느리, 어려워" 김보라, 6살 연상 조바른과 합의 이혼 [엑's 이슈]
- 주현미 "조용필밴드 기타리스트와 연애, 조용필 모른 척해줬다" (불후)
- 이병헌, 심현섭♥정영림 결혼식 나타났다…하객들 '탄성' (조선의 사랑꾼)
- '용준형과 결혼' 현아, 안타까운 소식 후…"내가 뭐라고 사랑해주나"
- 딸 국제학교 학비가 '6억'인데…유진 "♥기태영, 수영복 10년 입어 노래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