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해림 "김경진과 사랑하며 점점 어려진다"(기분좋은날)

뉴스엔 2014. 6. 3. 10:0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양해림이 김경진과 열애 소감을 밝혔다.

개그우먼 양해림은 6월 3일 방송된 MBC '기분 좋은 날'에서 동료 개그맨 김경진과 공개 열애를 한 이후 솔직한 생각을 털어놨다.

양해림은 "사랑하면서 점점 어려지는 여자 양해림이다"라고 말한 뒤 "김경진과 열애설이 난 후 다이어트를 결심했다"고 입을 열었다.

이어 그녀는 "내 다이어트 비법은 렌즈콩, 렌틸콩이다. 내가 개그맨 김경진과 만남을 가지지 않냐. 김경진은 살을 찌우고 난 살을 빼고 있었는데 렌즈콩으로 성공적 진행 중이다. 현재 50일 간 다이어트를 이어오는 중"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회춘을 위한 신 슈퍼푸드 렌틸콩, 렌즈콩과 관련한 이야기가 공개됐다. 김형자 방대한 양해림이 출연해 렌틸콩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했다. (사진=MBC '기분 좋은 날' 캡처)

[뉴스엔 정지원 기자]

정지원 jeewonjeong@

톱배우A, 하루 5번이나 섹스? "넘치는 성욕" 낯뜨거운 사생활 폭로 유명 아나운서, 학생 500명 성폭행 충격 '가슴 다리 만지며..' '누드모델' 물에젖어 가슴 비치는 민소매 '외로움에 원나잇 쾌락' 방은희 "결혼 두번 하다보니.." 재혼 언급 초토화(안녕하세요) '님포매니악' 2세부터 느낀 女색정광? 발칙한 경험담 엿보니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