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민 올인 시절, 송혜교 아역다운 역대급 청순미모

뉴스엔 2014. 5. 30. 11:5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지민 올인 시절 사진이 이목을 모으고 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한지민 올인 시절'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게재됐다.

해당 게시물에는 지난 2003년 드라마 '올인'을 통해 데뷔한 한지민의 올인 시절 과거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한지민은 올인 시절에도 새하얀 피부에 똘망똘망한 눈망울, 또렷한 콧날을 자랑해 눈길을 끈다.

특히 당시 송혜교의 아역답게 교복을 입고 청순한 매력을 뽐내며 현재와 크게 다르지 않은 아름다운 미모를 자랑해 자연미인임을 입증하고 있다.

한지민 올인 시절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한지민 올인 시절부터 레전드 미모였네" "한지민 완전 예쁘다" "한지민 역시 모태미녀구나"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한지민은 지난 4월30일 개봉한 영화 '역린'(감독 이재규/제작 초이스컷 픽처스)에서 정순왕후 역을 맡아 열연은 펼쳤다. (사진=한지민 올인 시절/드라마 '올인' 캡처)

[뉴스엔 전아람 기자]

전아람 kindbelle@

아이돌 H, 녹화 도중 "X같아서 못하겠다" 욕설 퇴장[연예가 뒷담화] 이은혜 온몸 오일범벅 노출화보, 지퍼 내리며 '끈적 유혹'[포토엔] 女가수들 과감 속옷화보, 무대 밖에서도 속살대결 10대 온라인 야동 女배우의 위험한 하루, 반응은?(킹켈리) 비실비실 스타C 女줄서는 이유, 밤이 되면‥[연예가 뒷담화]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