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젤아이즈 공형진, 윤예주 업고 날다람쥐 본능

손재은 기자 2014. 5. 24. 15:2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funE ㅣ 손재은 기자] '엔젤아이즈' 공형진이 윤예주를 위해 날다람쥐 본능을 발휘했다.

24일 SBS 측은 공형진이 지난 20일 SBS 주말특별기획 '엔젤아이즈' 촬영에 참여한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이날 촬영 분는 '혜주 만취사건' 이후 또 한 번 동주(이상윤 분)의 동생 혜주(윤예주 분)를 업고, 거침없이 하산하는 구조 팀장 운찬(공형진 분)의 모습.

운찬은 다친 다리로 꼼짝도 못하는 혜주를 발견하고 걱정스러운 눈빛으로 요리조리 상태를 살피더니, 세영소방서 내 '축지법'으로 통하는 별명에 걸맞게 혜주를 가뿐히 업고 비탈길을 뛰어 내려가게 된다.

이는 등산 중 조난을 당한 혜주가 슈퍼맨처럼 짠하고 나타나 자신을 지체 없이 구조해준 운찬에게서 듬직함과 남자다움을 느끼고, 그에 대한 두근거리는 감정을 품기 시작하는 결정적인 장면이다. 이 사건을 기점으로 운찬과 혜주, 테디(승리 분)의 엇갈린 삼각로맨스가 본격화될 전망이다.

촬영 당시 공형진은 한낮 무더워진 날씨에 로프 등 구조장비는 물론이고 윤예주를 업은 채 비탈길을 수차례 오르락내리락 해야 했다. 여러 번 반복되는 촬영에도 평소 단련해온 체력과 특유의 긍정 에너지 덕분에 무리 없이 모든 분량을 소화해냈다는 후문이다.

공형진과 승리, 윤예주의 아슬아슬 엇갈린 러브라인이 가시화될 '엔젤아이즈' 13회는 24일 방영된다.

사진=SBS

손재은 기자 jaeni@sbs.co.kr

▶ SBS 실시간 방송 정보 APP 다운로드

[SBS FunE 관련기사]

엔젤아이즈 구혜선, '열혈 학구파 배우 입증' 대본 열공

'엔젤아이즈' 강하늘, OST 녹음실 민낯 포착 '훈남 포스'

'엔젤아이즈' 승리, '다른 아이돌과 차별화 두고 싶다'... 결과는?

'엔젤아이즈' 구혜선, 아이스크림 내기 결과는?

강하늘, 엔젤아이즈 OST 참여 '백아연과 같은곡'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