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윤·퓨어킴, '멜로디가 있는 괌 여행기' 선보여

강인귀 기자 2014. 5. 23. 15:5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박지윤과 퓨어킴이 오는 31일 첫 방송될 여성오락채널 TrendE(트렌디)의 여행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트렌디 로드'에 출연한다.

'트렌디 로드'는 천혜의 자연환경을 지닌 휴양지 '괌'에서의 4박5일 여행기를 담은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제2의 전성기를 맞은 가수 박지윤과 '마녀마쉬'로 데뷔한 버클리음대 출신의 싱어송라이터 퓨어킴(본명 김별)이 여행 메이트로 호흡을 맞춘 총 3편으로 구성된 '트렌디 로드'는 해외 로케 촬영으로 괌의 푸른 바다와 경이로운 풍광을 생생하게 담았다.

또한 괌의 다양한 액티비티 레포트와 힐링 프로그램 체험을 통해 일상의 피로를 해소시켜 줄 계획이다.

특히 '멜로디가 있는 여행기'를 컨셉으로 박지윤과 퓨어킴의 음악적 감성코드를 녹여 구성했다는 점이 관전 포인트다.

한편 첫 방송을 앞두고 23일 트렌디(TrendE)채널에서는 박지윤과 퓨어킴의 괌 해외 로케 촬영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박지윤과 퓨어킴은 에메랄드빛 바다를 배경으로 괌 에서의 레포츠와 휴식을 만끽하고 있다.

아름다운 풍경과 조화를 이루는 그녀들의 리얼한 모습은 마치 한 폭의 화보를 연상케 한다. 특히 박지윤은 비치룩부터 스포티한 캐주얼 복장까지 완벽히 소화하며 남다른 패션감각을 뽐내고 있으며, 기타 연주도 선보이는 등 퓨어킴과의 음악적 공감을 나누는 모습이 눈길을 끈다.

박지윤과 퓨어킴의 리얼한 괌 여행기를 담은 3부작 여행 버라이어티 '트렌디 로드'는 오는 31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6월 14일까지 3주간 매주 토요일 밤 10시에 여성오락채널 TrendE(트렌디)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 이미지제공=현대미디어 >

박지윤 화보, 아직도 '소녀'처럼 상큼하게 박지윤 화보, 스크롤 내려도 끝없는 기럭지 '감탄사 자동' 아웃도어 업계 여름준비 끝 …'냉감·배수·통풍' 강조 원피스VS팬츠, 이번주 결혼식 하객 패션은? [영상]손은서, < 월간 윤종신 > 5월호 'New You' 뮤비 스틸 등장 부쩍 더워진 날씨에 노출 패션 관심…보일듯 말듯 '시스루 룩'

실시간 재테크 경제뉴스

창업정보의 모든 것

강인귀 기자 deux1004@mt.co.kr

<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