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유만만' 서태화 집 공개 "집에 냉장고만 5대"..왜?

이슈팀 문해인 기자 2014. 5. 23. 11:2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이슈팀 문해인기자]

23일 방송된 KBS2 예능 프로그램 '여유만만'에 출연한 배우 서태화 /사진=KBS '여유만만' 캡처

배우 서태화가 혼자 살고 있는 집을 공개했다.

23일 방송된 KBS2 예능 프로그램 '여유만만'에서 한석준 아나운서와 배우 파비앙은 서태화의 집을 찾아 요리대결을 펼쳤다.

남자 혼자 사는 집답지 않게 깔끔하게 정돈된 서태화의 집에서도 가장 눈길을 끈 곳은 다름 아닌 주방이었다.

서태화는 "와인셀러까지 하면 냉장고가 5대"라며 "재료를 많이 사 놓고 남으면 나중에 먹는 편이라 냉장고가 여러 대 필요하다"고 말했다.

서태화의 주방에는 냉장고 외에도 여러 조리도구가 준비돼 있었다. 서태화는 "다른 건 사는 게 없지만 조리도구를 사서 쟁여 놓는 것을 좋아한다"고 설명했다.

서태화는 이날 "제가 프랑스에서 요리를 배우며 주방에서 열흘 동안 일한 적이 있었는데 프랑스에서는 장어 껍질을 안 먹어서 장어 100마리 껍질을 벗긴 적 있다"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내기도 했다.

'왕언니'가 나타났다…팽목항에 생기가 돌았다 "내 자리니 앉지마" 공공열람실 민폐남녀, 이래도 돼? '10년간 10억' 텐인텐 주인 "4년차에 3억 모았지만…" 시즌 5호 홈런 추신수 "3번타순 걸맞게 강하게 치려 했다" [동행취재]강남공략 나선 박원순…열기는 '후끈'했지만

머니투데이 이슈팀 문해인기자 moonnews@hanmail.net

<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