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기웅 셀카 공개, '초롱초롱 눈망울'

2014. 5. 21. 17:0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연예팀] '막돼먹은 영애씨' 배우 한기웅의 셀카가 시선을 모으고 있다.

5월21일 한기웅은 자신의 SNS를 통해 "오늘 맑음"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해당 사진 속 한기웅은 한 손으로 햇빛을 가리는 포즈를 취하며 초롱초롱한 눈빛을 뽐내고 있다.

네티즌들은 "피부가 너무 좋다", "눈동자에 물고기가 사는 것 같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현재 한기웅은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3'에서 기웅, 영애, 승준의 삼각관계 스토리가 본격적으로 펼쳐지며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한기웅이 출연하고 있는 tvN 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3'은 매주 목요일 후 11시에 방송된다. (사진출처: 한기웅 트위터)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인터뷰] '역린' 현빈, 11년 차 배우의 냉정과 열정 사이▶ 배두나, 짐 스터게스와 열애 공식 인정 "내 남자친구예요"▶ 플라이투더스카이 9집, 그들의 정체성은 흔들림이 없다(종합)▶ '무명인' 니시지마 히데토시-김효진, 익숙하면서도 낯선 당신(종합)▶ [TV는 리뷰를 싣고] '닥터 이방인' 이종석 '검은 음모' 어떻게 파헤칠까?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