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나는로맨스' 박윤재 조안, 세상가장 슬픈 웨딩사진

뉴스엔 2014. 5. 21. 10:4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나래 기자]

'빛나는 로맨스' 박윤재 조안의 웨딩사진이 공개됐다.

MBC 일일드라마 '빛나는 로맨스'(극본 서현주/연출 신현창 정지인) 박윤재와 조안의 세상 가장 슬픈 웨딩사진이 공개됐다. 두 사람은 최근 일산 MBC 드림센터에서 진행된 웨딩촬영에 임해 훈훈한 선남선녀 매력을 발산했다. 박윤재는 멋진 수트와 나비 넥타이로 멋을 냈고 조안은 극중 '장채리'와 다른 수줍은 모습으로 스튜디오에 들어섰다.

특히 조안은 그동안 볼 수 없었던 볼륨감 있는 몸매를 살짝 드러내며 단연 스태프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밖에 박윤재와 키 차이 때문에 발판을 깔게 되자 "박윤재 씨 키가 너무 크다"고 푸념하는 등 시종일관 유쾌한 분위기를 이끌기도 했다.

본격적인 촬영이 시작되자 두 사람은 극중 캐릭터에 몰입하며 세상에서 가장 슬픈 웨딩사진을 만들어냈다. 박윤재는 사랑하는 여자를 두고, 어쩔 수 없는 결혼을 선택한 '장하준'의 복잡한 감정을 잡으려 어두운 표정으로 일관한 반면, 조안은 사랑하는 남자 장하준과의 결혼이 행복한 듯 연신 밝은 얼굴로 카메라를 바라봤다.

한편 '빛나는 로맨스'는 박윤재와 조안의 결혼을 기점으로 또 한 번 새로운 국면을 맞이한다. 드라마 제작 관계자는 "앞으로 두 사람의 결혼이 극 전반에 걸쳐 새로운 이야기들을 가져올 것"이라며 "배우들이 유종의 미를 거두기 위해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하고 있다. 시청자 분들의 기대에 부응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박윤재와 조안의 결혼식은 5월 23일 오후 7시 15분 '빛나는 로맨스'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MBC제공)

이나래 nalea@

걸그룹멤버A 전남친 "장소불문 성관계, 임신중절수술까지" 충격폭로 벌거벗고 시사회찾은 정신나간 女배우 정체는? '충격' 박시현, 속옷 벗어던진 화끈 누드 '손이 다 못가리는 가슴' 유명 여배우 4인, 돈 때문에 웹캠으로 은밀한 노출 서비스 적발 배두나 3년 끌어온 열애설 3초만에 인정 '속시원'[67회 칸]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