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시 효리'는 여전했다 화보 통해 섹시-당당 매력 발산

이정혁 2014. 5. 20. 08:2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13일에 방영된 SBS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 '매직아이'에서 파격적이고 과감한 발언으로 화제가 됐던 이효리가 최근 카리스마 넘치는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

영 컨템포러리 여성 캐릭터 캐주얼 브랜드 커밍스텝(COMING STEP)과 패션 매거진 그라치아(Grazia)가 함께 진행한 이번 화보에서 이효리는 자유분방하고 트렌디한 패션과 강렬한 메이크업으로 특유의 섹시하고 당당한 매력을 발산했다.

촬영은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서 다운타운 시크(DOWN TOWN CHIC)를 콘셉트로 진행됐으며 암스테르담의 자유로운 분위기와 커밍스텝의 개성있는 스타일링이 만나 섹시하고 트렌디한 화보를 만들어냈다. 이효리는 감각적인 스타일링으로 특유의 당당한 아름다움을 표현했다. 다양한 그래픽 패턴의 아이템과 그녀의 매력적인 몸매를 돋보이게 해주는 짧은 하의 스타일링은 이효리의 매력을 100% 담아내 시선을 사로잡는다.

더불어 이번 화보에는 이효리와 함께 포토그래퍼 홍장현과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이 함께 참여 하는 등 최고의 스태프들과 환상의 호흡을 자랑했다. 특히 이효리는 모델 못지 않은 집중력과 포즈로 진정한 패셔니스타의 면모를 보여줬다.

이효리의 화보를 접한 네티즌들은 '효리언니, 스타일링은 역시 예쁘다', '이효리 아이 메이크업 따라하고 싶네', '오랜만에 보는 효리 언니 역시 멋있어'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이효리와 커밍스텝(COMING STEP)이 함께한 이번 패션 화보는 5월 20일 발행되는 패션 매거진 그라치아에서 만나볼 수 있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칸 영화제' 女배우 치마 속 몸 들이민 남성 '경악'

'미녀' 기상캐스터, 나체 방송 이어 '상의 탈의' 후끈

리한나 속옷 안입고...NBA 관전 적나라한 생중계

초등학교 여교사, 노모자이크 AV 출연 '문란한 이중생활'

이효리 결혼하더니…"질외사정-콘돔-피임" 더 과감

윌슨골프 'VVIP' 비거리~ 최고급 아이언세트 '60만원대'! 할인!

최신형 '인켈 50인치' LEDTV, 최저가 선언!~

'정력'이 좋아진 남편, 그 이유 알고보니... 헉!~

캘러웨이골프, 또 하나의 괴물 '드라이버', 역시 성능이 달라~!

[ ☞ 웹신문 보러가기] [ ☞ 스포츠조선 구독]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