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반자카파, 6월 EP 발매 앞두고 신곡 공개

2014. 5. 19. 15:2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마이뉴스 이미나 기자]

그룹 어반자카파(왼쪽부터 권순일·조현아·박용인)가 신곡 '라이크 어 버드'(Like a Bird)를 공개했다.

ⓒ 플럭서스뮤직

그룹 어반자카파(권순일·조현아·박용인)가 신곡 '라이크 어 버드'(Like a Bird)를 공개했다.

19일 어반자카파의 소속사 플럭서스뮤직은 "어반자카파가 초여름의 따뜻한 햇살과 싱그러운 바람을 닮은 신곡을 발표했다"며 "낯선 여행지에서 느끼는 두근거리는 설레임과 자유로움을 담고 있는 '라이크 어 버드'는 그간 어반자카파의 전작들에서 느낄수 있었던 따뜻함과 차분함과는 대조적으로 산뜻하고 청량한 느낌의 곡"이라고 밝혔다.

앞서 '커피를 마시고'를 통해 대중에 이름을 알린 어반자카파는 '그날에 우리' '니가 싫어' '거꾸로 걷는다' 등의 곡을 히트시킨 3인조 보컬 그룹이다. 지난 18일 2014 서울재즈페스티벌에서는 멤버 조현아가 에릭 베넷과 함께 듀엣 무대를 꾸미며 눈길을 끌기도 했다.

한편 어반자카파는 6월초 EP 앨범 발매를 준비 중이다.

스마트하게 오마이뉴스를 이용하는 방법!☞ 오마이뉴스 공식 SNS [ 페이스북] [ 트위터]☞ 오마이뉴스 모바일 앱 [ 아이폰] [ 안드로이드]

Copyright © 오마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