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 크로스' 이아현-한은정, 반달 눈웃음 '자매포스'

원호연 2014. 5. 14. 17:2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스포츠 원호연]

'골든 크로스' 이아현과 한은정이 친자매를 연상케 하는 인증샷으로 눈길을 끈다.

14일 KBS 2TV 수목극 '골든 크로스' 측은 극중 정보석(서동하)의 부인이자 갤러리 관장 김세령 역의 이아현과 상위 0.001% 절대권력의 비밀클럽 '골든 크로스' 대표 홍사라 역의 한은정이 함께한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지난 '골든 크로스' 5회 방송에서 이아현은 남편 정보석이 서민지(강하윤)의 스폰서였다는 사실과 한은정이 두 사람을 이어준 사실을 언급하며 이를 폭로할 시 가만히 두지 않을 거라 협박한 가운데, 두 사람의 묘한 신경전이 긴장감을 자아냈다.

스틸 속 이아현과 한은정은 다정하게 팔짱을 낀 채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깔끔하게 올린 헤어스타일과 미니멀한 액세서리로 흠잡을 데 없는 파티룩을 완성하며 우아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볼륨감 넘치는 드레스 자태가 보는 이들의 부러움을 자아낸다.

이에 제작진 측은 "이아현과 한은정은 매회 다양한 스타일링으로 캐릭터의 매력을 배가시키는 등 외적인 부분까지 세심히 챙기는 연기 열정으로 극에 재미를 불어넣고 있다"면서 "향후 김강우와 손잡고 작당모의를 하게 될 한은정이 어떤 중추적 역할을 할지, 이아현과 한은정의 관계가 어떻게 변화할지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골든 크로스'는 상위 0.001%의 비밀클럽 '골든 크로스'를 배경으로 이들의 암투와 음모 그리고 이에 희생된 평범한 한 가정의 복수가 펼쳐지는 탐욕 복수극이다.

원호연 기자 bittersweet@joongang.co.kr

사진=팬 엔터테인먼트 제공

최희, 물에 젖은 가슴이..'아찔한 오피스레이디 변신'

박효신, 강제집행면탈혐의 피소…기소의견 검찰송치

이태임, 파격 의상에 '어마무시한 볼륨' 노출

"몸으로 기억해야지" 유아인-김희애 애틋한 하룻밤

"교사 3명,여고생 2명과 성관계" 의혹 충격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