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날 특선영화 '라푼젤', 'E.T' 편성 '기대감↑'

이슈팀 이원광 기자 2014. 5. 4. 16:1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이슈팀 이원광기자]

사진=영화 '라푼젤' 포스터

어린이날이 포함된 황금연휴를 맞아 방송사가 특선 영화를 방영한다.

EBS는 오는 5일 어린이날 특선영화로 '라푼젤'과 'E.T'를 편성했다.

오전 8시20분에 방송되는 라푼젤은 애니메이션 명가 디즈니가 만든 작품으로 그림형제의 동화를 원작으로 만들어졌다.

E.T는 스티븐 스필버그 감독이 연출한 작품으로 지구소년 엘리엇과 외계인 ET의 특별하고 순수한 우정을 담은 영화다. E.T는 오후 5시에 방송될 예정이다.

6일 오전 8시20분에는 픽사스튜디오의 10번째 장편 애니메이션인 '업'이 방영된다.

7일 오전 0시10분에는 석가탄신일 특선 영화로 임권택 감독의 '만다라'가 전파를 탈 예정이다.

한편 KBS2는 4일 '7번방의 선물', SBS는 6일 현빈과 탕웨이가 주연한 '만추'를 편성했다.

진도찾은 단원고 교사들 "부모님들 원망 들었지만…" '무도' 길 하차 공식사과 "변명 여지 없다..죄송" 세월호 애도·길 하차 사과..'무한도전'은 달랐다 진중권, 문재인 진도 방문에 "대통령이 저렇게 했어야…" '우결' 우영-세영vs 남궁민-홍진영, 진한 스킨십게임

머니투데이 이슈팀 이원광기자 demian@

<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