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윤예주, '엔젤 아이즈' 합류..승리와 러브라인

김표향 2014. 5. 4. 14:0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제공=SBS

모델 윤예주가 SBS 주말극 '엔젤 아이즈'에 본격 합류하며 첫 정극 도전에 나선다.

윤예주는 4일 방송되는 '엔젤 아이즈' 8회부터 극 중 박동주(이상윤)의 하나밖에 없는 여동생 혜주 역으로 등장한다. 이모의 도움으로 미국에서 수술을 받기 위해 동주와 함께 출국했던 꼬마 아이가 성인이 되어 돌아온 것.

혜주는 구김살 없고 사랑이 넘치는 인물. 첫 사랑을 찾아 한국으로 돌아온 오빠를 찾아 미국생활을 접고 귀국해 병원 근처에서 작은 꽃집을 운영하게 된다.

본격 등장에 앞서 SBS가 공개한 윤예주의 첫 촬영 사진은 막 입국한 혜주가 오빠 동주가 근무하는 소방센터 앞 버스 정류장에서 커다란 트렁크를 옆에 두고 서 있는 모습이다. 예고 없이 미국에서 입국한 혜주가 소방센터를 찾아가는 장면으로, 깜짝 놀랄 오빠를 상상하며 장난기 어린 표정을 짓고 있는 상황이다.

윤예주는 극 중 소방대원 테디서 역을 맡은 승리와의 러브라인도 예정돼 있어 기대감을 더한다.

윤예주는 "드라마는 첫 작품이라 많이 긴장되고 작품에 폐를 끼치지 않을까 조마조마한 마음으로 촬영에 임했고 방송을 기다리고 있다"며 "감독님을 비롯해 선배연기자들에게 많이 배우며 즐겁게 촬영하고 있다. 아직 부족한 신인 연기자지만 최선을 다해 발전하는 모습 보여 들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김표향 기자 suzak@sportschosun.com

女 3명 시청 앞에서 소변보고 주요부위 노출까지...

미란다커 "이혼 후 성관계 할수록…" 성생활 고백 '충격'

'팬티' 세월호 선장 있던 '통제구역' 조타실에 필리핀 여가수 왜?

'파라과이 응원녀' 인종차별 반대 '요염한 바나나 먹기'

2시간 동안 오르가슴 느끼던 여성 결국 응급실행

윌슨골프 'VVIP' 비거리~ 최고급 아이언세트 '60만원대'! 할인!

'10배' 강해진 '페로몬 샤워젤' 이렇게 대단해...? 한방에 끝~!

캘러웨이골프, 또 하나의 괴물 '드라이버', 역시 성능이 달라~

14년형 'LED 40평형TV', '30만원대' 판매! 스마트폰연동까지, 앙코르~

[ ☞ 웹신문 보러가기] [ ☞ 스포츠조선 구독]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