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김종구-정문성-조형균, 한국군 역할 맡았어요

최부석 기자 2014. 4. 29. 18:0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최부석 기자]

배우 김종구, 정문성, 조형균이 29일 오후 서울 종로구 두산아트센터 연강홀에서 열린 뮤지컬 '여신님이 보고계셔' 프레스콜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여신님이 보고계셔'는 6.25전쟁을 배경으로 아무도 없는 무인도에 표류하게 된 남과 북의 군인들이 100일간 함께 생활하며 인간적인 우정을 나누는 이야기를 유쾌하고 기발하게 그려낸 작품으로 오는 7월 27일까지 공연된다.

[나도 부자가 될 수 있을까? 긴급 추천 스마트정보!]

[관련기사]☞ [슬라이드] '개과천선' 주역들, 노란리본 달고 무거운 마음으로...[슬라이드] 이종석, 노란리본 가슴에 달고[슬라이드] 소라-보라, 노란리본 달고 무거운 마음[슬라이드] '결혼' 곽한구, 세월호침몰사고에 무거운 마음[슬라이드] '결혼' 정철규, 기분 최고에요!

my2eye@

머니투데이가 만드는 리얼타임 연예뉴스

제보 및 보도자료 star@mtstarnews.com <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부석 기자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