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부돌' 소녀시절, 메이크업 비법? "주름 좀.."

이해인 기자 2014. 4. 29. 10:4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이해인기자]

'주부돌' 소녀시절의 멤버들의 메이크업 장면이 공개됐다./ 사진=SBS '좋은아침' 방송 화면

'주부돌' 소녀시절의 멤버들의 메이크업 장면이 공개됐다.

29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좋은 아침'에는 그룹 소녀시절(김유정, 왕희, 현예은, 박수아)이 출연해 꿈을 실현하는 주부들의 삶에 대해 밝혔다.

소녀시절의 리더 김유정은 메이크업 비법에 대해 "메이크업의 생명은 여자를 돋보이게 하는 것"이라며 "눈 화장은 눈에 좀 생기가 있으면 조금 더 집중할 수 있지 않나 싶다"고 밝혔다.

멤버 왕희는 "주름 좀 가려달라고 주문 한다"며 "그래도 숨길 수는 없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김유정은 "주부들은 이런 변신을 많이 그리워한다"며 "그런데 이런 일을 하니까 이런 머리를 할 수 있고 솔직히 평상시에 이런 걸 어떻게 해보겠냐. 해도 갈 데도 없고 봐주는 사람도 없다"고 털어놔 눈길을 끌었다.

"세월호 선장! 잔말 말고 승객 탈출시켜요 당장!" '기황후', 첫방부터 종영까지 '1인자'로 남다..왜 세월호 '영웅들', 성금 받으면 의사자 보상금 못 받는다고? [영상] "진짜 죽는거 아냐?"…단원고 학생들의 사고 직후 15분 JYP "불법자금 유입? 단돈 10원도 유입無..法책임 물을것"

머니투데이 이해인기자 hilee@

<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