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 현미빵으로 즐기는 건강한 다이어트

지미옥 2014. 4. 22. 14:3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다이어트를 할 때 참기 힘든 음식 중 하나가 바로 빵이다.

빵은 정제된 탄수화물인 밀가루로 만들어 지고 빵을 만드는 과정에 첨가되는 버터, 소금, 설탕, 베이킹 파우더, 이스트, 글루텐 등 건강에 좋지 않은 첨가물들이 다량 사용되기 때문에 다이어트에 좋지 않을 뿐 아니라 건강에도 좋지 않은 식품이다.

때문에 다이어트를 진행함에 있어 빵은 금기시 되는 음식 중 하나로 손꼽히는데 최근 다이어트 푸드 전문업체인 푸드밸런스에서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들이 마음 놓고 먹을 수 있는 빵을 개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다이어트 푸드 NO.1 푸드밸런스에서 개발한 빵은 100% 현미로 만든 현미빵으로 기존 일반 빵에 들어가는 주 원료인 밀가루, 버터, 소금, 설탕, 베이킹 파우더, 이스트, 글루텐 등 건강에 도움이 되지 않는 불필요한 첨가물은 모두 빼고 오로지 100% 현미만을 사용해 빵을 만들어낸 것이다.

푸드밸런스 관계자는 "과연 다이어트를 할 때 빵을 먹으면 안 되는 걸까?, 빵을 맛있게 먹으면서 오히려 다이어트에 효과를 볼 순 없을까? 라는 생각이 현미빵을 개발하게 된 시작이었다"며 "고객에게 먹지 못하게 막는 것이 아닌 어떻게 하면 즐겁게 먹으며 다이어트와 건강에 도움을 받을 수 있게 하는가가 푸드밸런스가 고객을 항상 고민하고 연구하는 일"이라고 전했다.

개발단계에서부터 제빵 업계 관계자를 포함해 모두가 불가능하다고 입을 모았던 푸드밸런스의 100% 현미빵은 특허청의 심사를 거쳐 현재 특허등록원부에 등록되는 등 그 맛과 영양 그리고 전문성을 인정받고 있다.

푸드밸런스 관계자는 "벌써 300여 명의 고객들이 100% 현미빵을 신청해 다이어트에 도움을 받고 있으며 실제 푸드밸런스의 간편 푸드인 현미밥과 현미빵을 함께 드신 고객님들이 감량 속도와 만족도가 더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고 전했다.

이미 다른 다이어트 업체와는 달리 한식을 기반으로 우리 몸에 필요한 5대 영양소를 골고루 섭취할 수 있는 간편푸드를 개발해 하루 세 끼 건강한 식사를 통한 다이어트 방법으로 다이어트 식단에 대한 잘못된 상식을 바로잡고 독자적인 트렌드를 만들어 가고 있는 푸드밸런스는 100% 현미빵 개발을 통해 업계에 또 한번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이제 평일은 든든하게 현미밥으로 구성된 간편푸드로 주말은 간편하게 맛과 영양이 풍부한 현미빵으로 맛있는 다이어트를 시작해 보자.

지미옥기자 wowstar@wowtv.co.kr

Copyright © 한국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