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진, 공양왕 役으로 '정도전' 합류
2014. 4. 22. 10:52
|
배우 남성진이 공양왕 역으로 KBS 대하드라마 '정도전'에 합류한다. ⓒ 얼반웍스이엔티 |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배우 남성진이 KBS 1TV 대하사극 '정도전'에 합류한다.
22일 남성진의 소속사 얼반웍스이엔티는 "남성진이 '정도전'에서 고려의 제34대 국왕 공양왕으로 출연한다"고 밝혔다.
남성진의 사극 연기는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그는 지난 2006년 대하사극 '대조영'을 통해 강인한 장군 이문을 연기하고, 2011년 영화 '조선 명탐정 : 각시 투구꽃의 비밀'에서 유쾌하고 호방한 조선의 22대 왕 정조 역으로 출연한 바 있다.
남성진은 "오랜만에 사극에 출연하게 됐는데, 지금까지와는 다른 모습으로 공양왕의 나약하고 강인한 감정 연기를 제대로 보여주겠다"고 각오를 전했다.
사극과 현대극을 넘나들며 안정감 있는 연기와 목소리로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은 남성진이 '정도전'에서 보여줄 연기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지난주 세월호 침몰 사고로 인해 결방된 '정도전'은 이번 주에는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9시 40분 정상적으로 방송될 예정이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엑스포츠뉴스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경질 아니라지만..英언론, 모예스 행선지 찾기 분주
- 최현, '기황후' 합류..막판까지 긴장감 조성한다
- '엠카'-'비틀즈코드' 결방 확정..애도 분위기 잇는다
- 김민교, 세월호 사고에 SNS 중단 선언 "떠들 시간 아냐"
- 히로시마 마에다 켄타 "팔꿈치 이상 없다" 재차 강조
- 조세호, '까치발 키스' 할만하네…♥아내=174.8cm 슈퍼모델? 과거 '끌올' [엑's 이슈]
- '검사♥' 최연청, 긴급 제왕절개 끝 득남…갑상선암 극복 후 겹경사 [전문]
- 오윤아, 전남친 폭로…"발달장애 子에 막말, 결혼 집착까지" (솔로라서)
- '마약 전과' 서민재 "아이에게 부끄럽지 않게"…'임신→폭로' 남친과 법정行 [엑's 이슈]
- 서장훈, BTS RM도 찾은 1400평 대저택에 '입틀막' "돈 더 열심히 벌어야" (이웃집 백만장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