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송, 만삭 사진 공개..홍록기-구준엽과 '아름다운 D라인' 인증

한제희 입력 2014. 4. 15. 18:49 수정 2014. 4. 15. 18:4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스포츠 한제희]

김송(42)의 만삭사진이 공개됐다.

강원래(45)는 15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김송과 함께 찍은 사진을 올렸다. 오는 6월 출산을 앞둔 김송은 사진 속에서 누구보다 행복한 표정을 짓고 있다. 품이 넉넉한 치마를 입었지만 배가 볼록 나온 'D라인'은 감춰지지 않는다. 클론 멤버 구준엽, 개그맨 홍록기 등과의 화기애애한 모습도 인상적이다.

김송은 강원래(45)와의 결혼 13년 만에 어렵게 아이를 가졌다. 강원래의 하반신 마비와 시험관 시술 등 각종 어려움을 이겨내고 얻은 아이라 의미가 더했기 때문. 지난 설 연휴 파일럿 프로그램으로 방송된 KBS '엄마를 부탁해'에서 출산 준비 과정을 공개해 주변의 축하와 격려를 동시에 받았다. 해당 프로그램이 20일 정규편성돼 출산 과정도 공개할 예정이다.

강원래·김송 부부는 2001년 8월 혼인신고 했고 2003년 10월 결혼식을 올렸다. 강원래가 교통사고를 당해 하반신 마비가 된 2000년부터 시험관 아기를 갖기 위해 끊임없이 시도했다. 강원래 부부는 8번째 시도 끝에 아이를 갖게 됐다.

한제희 기자 jaehee1205@joongang.co.kr

클라라 "바닷가서 올누드로 태닝해.." 깜짝 고백

학원, 미성년자 불법 성매매 장소 둔갑? "악의 없었다"

공서영 또 파격의상 '속옷 노출' 아찔 시스루룩

홍경민 혈관나이 68세 진단 '하춘화와 동갑' 충격

'안녕' 30대 유부녀, 현아급 몸매 '입이 쩍!'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