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정 하차, 출산 휴가 떠난다..이휘재도 만삭 장윤정에 깜짝

2014. 4. 13. 14:1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장윤정 하차'.

가수 장윤정(34)이 '도전 1000곡'에서 하차했다. 장윤정은 이날 방송을 마지막으로 출산 휴가를 떠났다. 이휘재는 만삭 장윤정을 보며 깜짝 놀라는 모습을 보였다.

장윤정은 13일 오전 방송된 SBS '도전 1000곡'을 마지막으로 방송에서 하차했다.

제작진은 마지막 방송을 기념해 장윤정에게 출산 선물을 주었다. 제작진은 한우 세트와 "꼼꼼이의 순산을 기원합니다"라는 메시지가 담긴 기념패를 선물했다.

이휘재는 "친정 같은 프로인데 남다른 소감이 있냐?"고 묻자 장윤정은 "덕분에 많은 사랑 받고 시집가서 아기도 낳게 됐다. 정말 힘들 때마다 '도전 1000곡' 시청자들로부터 힘을 얻었다"고 말했다.

이어 "아기를 낳고 돌아올지 안 돌아올지 아직 모르겠지만 노력하겠다"며 "이휘재 혼자 한 번 고생해봐라"고 하차의 소감을 밝혔다.

이날 '도전천곡'에는 홍여진 이채미, 리아 정동남, 브아걸 미료 제아, 손헌수 홍원빈, 딕펑스, 하춘화 허각, 고장환 김경욱 김태환이 출연해 우승 경쟁을 벌였다.

장윤정 하차 소식에 네티즌들은 "장윤정 하차, 남편 도경완이 외조 잘해 줄 듯", "장윤정 하차, 배보고 깜짝 놀랐다","장윤정 하차, 장윤정 오랫동안 진행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중앙일보

어둠 속 1번女, 모르는 사람에게 'XX!" 울분을…

"약 없이도…" 발기부전 회복한 남자들 공통점 '깜짝'

"北외교관, 김정일 '진상품' 거북 알 수백개 훔치고…"

혈관 보호하는 '착한' 콜레스테롤, 이 음식에 있었네

"쉽게 대응 못해"…한국군 진짜 놀래킨 北 무기는

Copyright © 중앙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