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릭, 띠동갑 배우 나혜미와 열애중..'하이킥의 그 여학생 아냐?'

한국아이닷컴 이주화 인턴기자 2014. 4. 9. 11:1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에릭' '나혜미'

최장수그룹 신화 멤버 에릭(본명 문정혁·35)과 배우 나혜미(23)가 열애중이다.

9일 한 매체에 따르면 "에릭과 나혜미는 띠동갑 연인 사이로 이미 신화 팬들 사이에서는 둘이 교제 중이란 사실이 꽤 알려져 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을 잘 아는 한 가요 관계자는 "두 사람이 만나고 헤어지고를 반복하면서도 꽤 오랜 기간 만나고 있다"며 "에릭의 자택이 있는 성동구 성수동의 한 쇼핑몰에 함께 다니는 모습이 곧잘 목격됐다"고 전했다.

또한 "나혜미는 지난 달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린 '신화 16주년 콘서트'에도 관람하며 남자친구에 대한 애정을 보였다"며 "이미 포털사이트에 에릭을 치면 나혜미가 연관 검색어로 나올 정도로 둘의 관계는 팬들에게 널리 알려졌다"며 다른 가요 관계자들의 말을 빌려 전했다.

이에 대해 에릭 측 관계자는 "두 사람이 만나고 있는 건 맞다"고 조심스럽게 입장을 전했다.

한편 1998년 신화로 데뷔해 올해로 16주년을 맞이한 에릭은 가수 활동뿐만 아니라 드라마 '불새', '신입사원', '무적의 낙하산 요원', '최강칠우', '스파이 명월' 등에 출연하며 연기자로서도 입지를 다졌다.

또한 2001년 영화 '수취인불명'에서 여주인공의 어린 시절 역으로 데뷔한 나혜미는 MBC 시트콤 '거침없이 하이킥'에 출연했다. 이어 지난해 12월 KBS 1TV 일일드라마 '사랑은 노래를 타고'에 박현우(백성현 분)의 맞선녀로 깜짝 등장하기도 했다.

'에릭 나혜미" 열애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에릭 나혜미, 대박이다" "에릭 나혜미, 오래됐구나" "애릭 나혜미, 하이킥에서 본 기억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국아이닷컴 이주화 인턴기자 enter@hankooki.com

[ⓒ 인터넷한국일보(www.hankooki.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