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린스, MBC '컬투의 어처구니' 깜짝 출연

2014. 4. 8. 07:5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꽃미남 아이돌' 에이프린스 성원과 우빈이 MBC 파일럿 프로그램 '컬투의 어처구니'에 깜짝 출연한다.

8일 에이프린스 소속사 측은 "최근 신곡 '키스할래요'를 발표하고 바쁜 스케줄을 보내고 있는 에이프린스가 평소 롤모델로 꼽았던 컬투가 진행하는 프로그램이라는 이유로 '컬투의 어처구니'에 흔쾌히 출연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MBC 파일럿 프로그램 '컬투의 어처구니'는 MC 컬투, 최희, DJ DOC 김창렬, 정재용, 봉만대 감독, UFC 선수 김동현, 곽정은, 박철이 '어처구니 헌터'라는 이름으로 모여 각자 준비한 최고의 어처구니 이슈를 공개하는 타임 슬립 토크쇼다.

최근 음악프로그램 MC로 발탁되어 방송활동 뿐만 아니라 다양한 분야로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 에이프린스 리더 성원은 "사극 연기는 처음 도전하는 분야라 쉽지 않았지만 즐거운 마음으로 촬영했다. 정규편성이 된다면 어처구니 헌터가 되고 싶다."며 프로그램 출연 소감을 전했다.

한편 꽃미남 과거급제 고시생으로 변신한 에이프린스의 성원과 우빈의 연기는 오는 4월10일 목요일 오후 11시10분 MBC '컬투의 어처구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MBC '컬투의 어처구니')

고영권 이슈팀기자 /smuf815@- 헤럴드 생생뉴스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헤럴드경제 BEST 클릭]

수지 셀카, 붉은 입술 눈길 "섹시하네"윈도우 XP 기술지원 서비스 종료…'업데이트 필수'곽정은 악플러 일침, 하상욱 '지원사격'…뭐라 했길래?'강아지 만취' 영상 또 등장…'동물 술ㆍ담배 먹이기' 학대 잇따라엑소 백현 첸 티저 공개, "몽환적+남성미 폭발"박재범 쌈디 첫 합작 신곡 '메트로놈' 관심 집중'19금' 바차타 댄스에 허지웅도 깜짝 "너무 심하다"김연아 렛잇고 노래, 가창력 폭발 "감탄"'발연기 논란' 연기자 "이민에 자살생각까지"West Sea still vulnerable to N.K. attack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