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시' 김성령, "동생 김성경과 다툼 후 2년간 대화 안 해"

2014. 4. 4. 09:0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생생뉴스]배우 김성령이 친동생 방송인 김성경과 다툼 후 2년간 대화를 하지 않았다고 고백해 화제다.

3일 방송된 tvN '현장토크쇼-택시'(이하 '택시')에는 김성령과 배우 방은희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MC 김구라는 김성령에게 "내가 동생 김성경과 같이 방송을 하는데, 김성경은 농담으로 '내가 언니랑 사이가 안 좋아'라는 말을 한다"고 말했다.

이에 김성령은 "그런 사실을 인지하지 못했다"며 "예전에 한 번 다툼을 하고 서로 바빠서 풀지 못하고 살았는데, 그렇게 연락을 안 한 게 2년이었다"고 고백했다.

이어 그는 "명절 대도 나는 부산에 있고 동생은 친정에 가 볼 기회가 없었다"며 "하지만 SBS '땡큐'라는 프로그램을 통해 서로 오해를 풀고 다시 가까워졌다"고 해명했다.

또한 김성령은 "오늘 녹화 전에도 김성경과 문자를 주고 받았다"면서 "가족이란 게 그런 것 아닌가 생각한다"고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김성령 김성경, 자매는 평생 싸우는 존재지", "김성령 김성경, 나는 우리 엄마 아들과 학창시절 내내 말 안했는데", "김성령 김성경, 어쩜 자매가 저렇게 다 예쁘지", "김성령 김성경, 이제는 사이좋게 보내시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onlinenews@heraldcorp.com- 헤럴드 생생뉴스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헤럴드경제 BEST 클릭]

박진희 결혼, 열애 10개월 만에…예비 신랑은 누구?크리스 에반스 입국…'캡틴 아메리카' 등장에 인청공항 '북새통'최민식 스칼렛 요한슨 영화 '루시', 예고편 공개…'카리스마 폭발''한 달에 3번 복권 당첨' 대박 부부, 수령액이 무려…이휘재 쌍둥이 시구, 서언-서준 안고 완벽 투구…'깜짝'강민경 골반댄스, 허리 24인치에 골반은? '깜짝''돌싱남' 푸틴…아내와 공식 결별박진희 결혼, 상대는 5살 연하 변호사…"이상형과 일치?"강민경 골반댄스, 과거 사진 보니…'비현실적 콜라병 몸매'통아저씨 이양승, "일본에선 귀빈 대접 받아"…'깜짝'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