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회' 김혜은 심혜진 난투극 벌이던 사이 맞나 '다정'

뉴스엔 2014. 4. 1. 07:3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권수빈 기자]

김혜은이 심혜진과 다정한 모습을 공개했다.

JTBC 월화드라마 '밀회'에 출연 중인 배우 김혜은은 최근 자신의 페이스북에 심혜진과 다정한 포즈로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극중 심혜진과 김혜은은 서로를 향해 독기를 내뿜는 연기를 리얼하게 표현하고 있다. 반면 대기실에서는 사뭇 다른 화기애애한 분위기라고 전해졌다.

김혜은은 "다른 사람들은 웃으며 얘기하다 분위기를 바꿔 연기를 곧잘 하는데 나는 그런 것이 잘 안 된다. 특히나 심혜진 선배님과는 서로 얼굴만 보면 웃음이 나온다"고 말했다. (사진=김혜은 페이스북)

권수빈 ppbn@

女연예인 누드 대량유포, 자살소동 몰고간 스캔들메이커.. 이번엔 누구와? 성인영화 출연 명문女대생, 속옷보일듯 초미니 '파격행보'[포토엔] 유인영 육감비키니, 클라라도 울고갈 역대급 몸매 '다 안가려져' '힐링' 오현경, 아빠없이 자란 딸 생각에 눈물왈칵 NS윤지 "성형 안했다면 거짓말, 어쩔수없이 손봤다"(인터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