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진우 이응경 부부, 굿피플 홍보대사 위촉

뉴스엔 2014. 3. 28. 20:2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이진우 이응경 부부가 굿피플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국제구호개발 NGO 굿피플(회장 안정복)은 3월 28일 서울 여의도에 위치한 굿피플 본부에서 배우 이진우 이응경 부부를 굿피플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이진우 이응경 부부는 드라마 '기황후', '최고다 이순신', '대왕의 꿈', '천추태후' 등 다양한 작품에서 열연하며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연예계 대표 부부다.

이들은 앞으로 굿피플 홍보대사로서 소외되고 가난한 이웃들을 돕기 위해 나눔을 독려하고, 기부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앞장 설 예정이다. 또 굿피플의 국내외 사업 현장을 방문해 봉사활동을 펼치고 다양한 자선 행사 등에 참여하며 굿피플의 나눔 활동을 전격 지원하게 된다.

이날 이진우 이응경 부부는 "소외되고 어려운 환경에 놓인 아이들을 찾아가 엄마, 아빠처럼 따뜻하게 안아주고 싶다"며 "많은 사람들이 서로 나누며 함께 더불어 살아가는 사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활동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굿피플 안정복 회장은 "앞으로 이진우 이응경 부부와 함께 펼쳐나갈 나눔 행보에 기대가 크다"며 "지구촌 소외 이웃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과 참여가 더욱 커질 수 있도록 함께 힘써달라"고 당부했다.굿피플은 방송, 영화, 클래식 음악 등 다양한 장르에서 나눔 실천에 앞장서는 홍보대사들과 함께 보다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이들이 보여 줄 홍보대사로서의 나눔 행보가 기대된다. (사진=굿피플 제공)

이민지 oing@

'야시시' NS윤지, 몸매 노출한 침대 티저[포토엔] 티팬티입고 거리활보 女모델 '정신 나간듯' 걸을 때마다..[포토엔] 방송중 실제 섹스논란 TV프로그램 제작 강행 '왜?' 소녀시절 "소속사서 활동중 임신금지령 내렸다" 친구2 작가 불법도박장 운영구속 "과거 조폭생활한 사람인데.." 충격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