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방 '막영애13' 선아, 허세女 연기 합격점..시청자 매료

2014. 3. 28. 08:2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박현민 기자] tvN '막돼먹은 영애씨 13'(이하 '막영애13')에 새롭게 투입된 배우 선아가 허세녀 연기를 통해 시청자를 매료 시켰다.

선아는 지난 27일 첫 방송된 국내 최장수 시즌제 드라마 tvN '막영애13'에서 허세녀 김선아 역을 무리 없이 소화해 내며 강렬한 첫인상을 남겼다.

선아는 극중에서 미모와 재력은 갖췄지만 개념 없는 낙하산 신입 사원 김선아 캐릭터에 완벽 빙의해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집들이 자리에서 소녀시대 '미스터 미스터' 음악에 맞춰 숨겨둔 댄스 실력을 선 보이는 등 4차원 매력을 한껏 발산해 눈길을 끌었다.

선아는 tvN '응답하라 1997'에서 젝스키스 은지원 팬 은각하로 얼굴을 알린 후 엠넷 '방송의 적'에서 이적의 총애를 한 몸에 받는 연습생 응구 역할로 강한 인상을 안겼던 신인 배우다.

선아는 "대 선배님들과 촬영하며 많은 것들을 배우고 있다"며 "앞으로 더욱 발전하는 모습 보여 드리겠다"고 합류 소감을 전했다.

한편, '막영애 13'은 주인공 영애(김현숙 분)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직장인들의 애환과 30대 여성들의 삶을 현실적으로 담아 지난 2007년 4월 첫 방송된 이후 8년 동안 꾸준하게 사랑 받은 국내 최 장수 시즌제 드라마다.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 방송.

gato@osen.co.kr

< 사진 > CJ E & M 제공

[OSEN앱다운로드]

[프로야구 담당기자 메일]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