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엔블루, 비틀즈 콘셉트 화보공개 '훤칠 기럭지' [포토엔]

뉴스엔 2014. 3. 27. 11:2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나래 기자]

씨엔블루가 한류매거진 KWAVE 표지를 장식했다.

전세계 136개국에 배포되는, 공영방송 KBS의 고품격 글로벌 한류매거진 KWAVE 4월호 표지모델은 다섯번째 앨범 'Can't Stop'으로 현재 활발하게 활동중인 씨엔블루이다.

촬영은 3월 20일 진행됐으며 영국 전설의 그룹 '비틀즈'를 모티브로 해 2014년 "한국의 비틀즈" 를 컨셉으로 진행됐다. 이번 화보를 통해 비틀즈와 씨엔블루를 사랑하는 팬들이라면 어딘지 모르게 닮은 듯 다른 두 그룹의 매력을 비교해 보는 재미도 쏠쏠할 듯 하다.

씨엔블루는 노래뿐 아니라 멤버 모두 인기 드라마에서 인정받는 연기력으로 씨엔블루가 출연하는 드라마는 모두 흥행한다는 전설(?)을 남기며 소녀 팬 만이 아닌 중.장년층들에게까지 그 인기가 점점 높아지고 있는 국내 보기 드문 밴드그룹이다.

국내 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씨엔블루의 이번 화보 촬영은 네 멤버 모두 긴 기럭지와 훤칠한 외모로 찍기만 하면 바로 화보가 될 정도라 그 어느 때보다 수월하게 화보촬영을 마쳤다고 한다.

씨엔블루의 멈추지 않는 매력적인 모습은 KWAVE 4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그 미소년들의 현장이 4월의 봄에 KWAVE에서 전격 공개된다. (사진=KWAVE 제공)

이나래 nalea@

'불륜의맛' 시각장애 남편 둔 아내 성욕 대신 채워준 옆집남자 아이돌 女스타, 주요부위 노출된 노브라패션 '달라붙는 의상에 민망'[포토엔] '라스' 홍진영 "남자 지퍼 내려가면? 잠가줄것" 19금 발언 여배우 A "내 침실 비디오, 두 아들 알고있다" 폭탄고백 中, 전지현 6분 프로모션에 동원된 인원 '어마무시'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