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한비, 이승환 선견지명대로 톱스타 반열 오를까?

김가영 2014. 3. 26. 11:5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정한비 이승환

[TV리포트=김가영 기자] 배우 정한비가 '여배우 보는 안목'을 자랑하는 가수 이승환의 시야에 들어왔다. 이승환은 정한비의 가능성을 짐작했다.

이승환은 최근 한 매체와 인터뷰에서 "뮤직비디오를 차은택 감독과 많이 했다. 차은택 감독이 여주인공을 밀면 잘 안되더라. 내가 미는 배우가 잘됐다. 안목이 있는 것 같다"고 자신감을 보였다.

이어 이승환은 "이름은 정확히 모르겠다. 영화 '7번방의 선물'에서 선생님으로 나온 분이 예쁘더라"고 말하며 여배우 정한비를 언급했다.

이승환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배우는 모두 톱스타 반열에 올라 눈길을 모았다. 배우 김남주, 김현주, 김정화, 신민아, 박신혜 등이 이승환 뮤직비디오를 통해 유명세를 얻은 대표적인 여배우다. 이에 이승환이 지목한 정한비가 톱스타 반열에 오를 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

26일 이승환은 정규 11집 '폴 투 플라이'를 발매한다. 이승환이 작사하고 이승환, 황성제가 공동작곡한 11집 타이틀곡 '너에게만 반응해'는 지난 2년 동안 라이브를 통해 멜로디와 가사를 다듬으며 완성한 곡이다.

이승환의 11집 앨범에는 타이틀곡 '너에게만 반응해'를 비롯해 선공개곡 '내게만 일어나는 일' '폴 투 플라이(fall to fly)' '어른이 아니네' '화양연화' '스타워즈(STAR WARS)' '라이프스 소 아이러닉(Life's so ironic)' 쏘리(sorry)' '비누' '함께 있는 우리를 보고 싶다' 등 총 10곡이 수록됐다.

김가영 기자 kky1209@tvreport.co.kr/ 사진=정한비(TV리포트DB)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