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아니스트 신지호, '밀회'서 유아인의 라이벌 役으로 출연

2014. 3. 17. 20:1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팝피아니스트 신지호가 JTBC 새 월화드라마 '밀회'에서 열정적인 피아노연주를 선보인다.

3월 17일 첫 방송하는 '밀회'에서 신지호는 여주인공 오혜원 (김희애 분) 이 기획한 영재발굴프로그램을 통해 발탁된 국내파 대표주자 피아노과 학생, 지민우 역을 맡았다.

오혜원의 남편인 강준형(박혁권 분)의 질투와 피아노천재 이선재(유아인 분)의 선망을 받는 캐릭터로서, 유아인의 라이벌 피아니스트로서의 진가를 보일 예정이다.

신지호는 이 날 촬영에서 극중 지민우 역할의 스승역으로 함께 출연중인 피아니스트 박종훈(조인서 역)과 함께 슈베르트의 환타지아를 같이 연주하며 열연을 펼친다.

슈베르트의 환타지아는 두명의 피아니스트가 협주하는 형식으로 상당한 난이도의 곡으로 알려져 있으먀 신지호는 이 날 한 번의 실수도 없이 이 곡을 소화해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신지호는 버클리음대 출신으로 4살 때부터 TV 만화영화 음악을 듣고 그대로 따라 칠 정도의 절대음감의 실력자로 작곡, 공연, 영화, 뮤지컬 OST 음악감독, 뮤지컬 배우 등의 다양한 활동을 하고있는 팝피아니스트다. 드라마출연은 지난 2012년 KBS2 미니시리즈 '사랑비'에서 장근석과의 호흡에 이어 두 번째다.

유지윤 이슈팀기자 /jiyoon225@- 헤럴드 생생뉴스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헤럴드경제 BEST 클릭]

"말레이시아 항공기 기장 납치 가담했을 수 있어"운석 가격, 얼마길래? '국제 시세 g당 가격이…''가시' 조보아 "장혁 격정적 러브신, 부담됐다" 장면보니…엄상미 "속옷 안입고 앞치마만"…야릇우크라이나 크림자치공화국 '미녀 검찰총장' 화제'인기가요' 이유비, 울고 있는 박봄을 다독여주는 장면 '포착'< 새내기 여대생 설문 > 2014학번 여대생 절반 "결혼? 꼭 할 필요는 없잖아요?"'엄마의 정원' 추소영, "남친 김진용과 결혼은…"최악의 기숙사, 월 8만원 시설 보니…물 새고 곰팡이까지 '끔찍'카자크군이 크림반도에 나타난 이유는…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