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지순, '막영애13' 노숙자로 컴백

김수진 기자 2014. 3. 14. 14:2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수진 기자]

배우 정지순이 케이블 채널 tvN 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13'(이하 막영애 13)에 다시 돌아온다.

14일 제작진에 따르면 정지순은 충격적인 몰골의 노숙자로 첫 등장한다.

정지순은 '막영애' 시리즈에서 독보적인 밉상 캐릭터로 시청자들의 질타와 사랑을 동시에 받은 인물.

지난 '막영애 11'에서 돈 많고 나이 많은 문여사에게 선물공세를 받으며 짠돌이 차림에서 벗어나 외제차에 명품으로 무장했지만, 문여사의 아들에게 납치되어 산속에 파묻힐 위기에 처하는 장면을 마지막으로 '막영애'를 떠났었다.

'막영애13'에 다시 돌아온 정지순이 낙원인쇄사의 직원이 되어 영애(김현숙 분)와 다시 같은 직장에서 일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막돼먹은 영애씨'는 영애(김현숙 분)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직장인들의 애환과 30대 여성들의 삶을 현실적으로 그린 작품. 지난 2007년 4월 첫 방송된 이후 8년 동안 꾸준하게 사랑 받은 드라마다.

이번 시즌에서는 지난 시즌에 암시된 기웅-영애-승준의 삼각 로맨스가 본격적으로 펼쳐질 예정이다.

[나도 부자가 될 수 있을까? 긴급 추천 스마트정보!]

제시카 열애 부인 속 타일러 권과 다정모습 온라인 확산 린제이 로한, 성관계 명단 공개..애덤 리바인 등 포함 '제시카와 열애' 해프닝 타일러 권..질리안 청 前 남친! 김수현 "안젤라 베이비, 입이 다물어지지 않았다" 일본지진예측 도쿄대 교수 "동일본대지진 직전과 흡사"

skyaromy@mtstarnews.com

머니투데이가 만드는 리얼타임 연예뉴스

제보 및 보도자료 star@mtstarnews.com <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수진 기자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