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W포토] 스피카, 굴욕없는 '청청패션'

2014. 3. 11. 11:1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효리의 걸그룹' 스피카의 파격적인 모습이 담긴 화보가 공개됐다.

스피카는 최근 bnt와의 패션 화보를 통해 무대에서는 다 보여주지 못했던 모델로서의 매력을 마음껏 발산했다. 장시간 촬영에도 지친 기색 없이 콘셉트들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는 스피카의 모습에 관계자들의 찬사가 이어졌다.

화보 속 스피카는 흰색과 아이보리 원피스로 깨끗하면서도 순수한 소녀의 매력을 뽐내고 있다. 서로 다른 기장의 원피스로 통일감을 주는 동시에 다양한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더하며 스타일리시한 소녀룩을 연출한 것.

소녀 콘셉트 외에도 와일드 섹시와 비비드 펑키 콘셉트를 스피카만의 색으로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감각적인 화보를 완성했다.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를 통해 스피카는 최근 '유 돈트 러브 미(You Don't Love Me)' 활동을 비롯해 이효리와의 관계, 연애관 등 그동안 드러내지 않았던 속마음을 진솔하게 전해왔다.

최근 소녀시대, 2NE1의 컴백으로 더욱 치열해진 걸그룹 전쟁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느냐는 질문에 오히려 여자라고 해서 걸그룹 대열에 껴 주는 것만으로도 감사하다는 그들.

다른 걸그룹들과 스피카만의 차이를 묻자 "다른 걸 그룹들과 스피카의 차이점이 있다면 예쁜 것만 추구하지 않고 거기에 다른 무언가를 추가했다는 것인 것 같다. 내숭을 떨거나 조용하지 않고 유쾌하고 활기찬 저희만의 매력이 다른 걸그룹 사이에서 스피카를 돋보일 수 있도록 만드는 것 같다"라고 답하기도.

또한 이상형을 묻는 질문에 나래는 "평소 눈이 찢어진 분들을 좋아한다. 그래서 김범수 선배님이나 블락비 지코 선배님이 제 이상형이"라고 했으며 주현은 "얼마 전 외모적으로 완벽한 이상형을 찾았어요. 배우 김영광씨"라고 솔직하게 밝혔다.

한국 최초의 '유부녀 그룹'이 되고 싶다는 스피카. '이효리의 걸그룹'을 넘어 '개성 넘치는 실력파 걸그룹'으로 자리매김에 성공한 스피카의 성장에 귀추가 주목된다.

스포츠월드 연예팀

스포츠월드 & Segye.com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