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L 코리아' 박성웅 등장에 여성 시청자 집중

2014. 3. 9. 11:4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박성웅 효과'

tvN 'SNL 코리아'가 박성웅의 활약에 힘입어 시청률 대박을 터트렸다.

'SNL 코리아'는 8일 케이블, 위성, IPTV를 시청한 20대 여성에서 최고 시청률 4.5%(수도권 기준 5.9%)를 기록했다. 이는 동시간대 1위다. 점유율은 27.2%를 기록했다. 같은 시간 케이블, 위성, IPTV를 본 20대 여성 4명 중 1명이 시청한 것으로 집계됐다.

20~40대 남녀에서 최고 시청률 2.3%로 지난 회차에 이어 동시간대 1위를 기로했다. 수도권 기준으로는 가구 최고시청률 3.6%까지 기록하며 큰 관심을 받았다.

이날 방송에서는 카리스마 악역으로 관객의 사랑을 받고 있는 박성웅이 찌질남, 섹시남, 진솔남 등 다양한 매력을 뽐내며 웃음 폭탄을 투척, 시선을 사로잡았다.

영화 '신세계'를 패러디한 코너에서는 영화 속 이중구의 캐릭터를 그대로 가져와 섹시한 모습을 선보이다가 점차 찌질한 모습을 더하며 반전 웃음을 선사했다.

3포세대와 온라인 거래에 대한 신랄한 풍자를 담은 '중고거래 잔혹사'에서는 후줄근한 츄리닝 차림에 발그레한 볼, 몸을 사리지 않는 표정 연기로 전에 없던 매력을 한껏 발산하며 눈길을 끌었다.(3포세대 : 경기침체로 연애, 결혼, 출산을 포기한 세대)

'겨울왕국'을 패러디해 서바이벌 프로그램화한 코너에서는 엘사를 방문 밖으로 끌어내고 상금을 얻기 위해 느끼한 모습도 불사하며 노래 실력도 선보이는 등 코믹한 상황을 연출하며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끝으로 박성웅은 유희열이 MC를 보는 '피플 업데이트'에서 여배우 아내 신은정에 대한 진심어린 마음을 드러내며 반전 매력으로 감동을 선사했다. 영상으로 접한 아내의 모습에 "실제로는 더 예쁘다"고 칭찬하고, 결혼을 후회한 적 있냐는 아내의 질문에는 "단 한 번도 없다. 오히려 못해준 게 많아서 미안하다"며 아내에 대한 애정과 미안함을 솔직히 드러냈다.

'SNL 코리아' 박성웅편은 3월9일 오전 11시와 오후 6시에 tvN을 통해 볼 수 있다.

/황인성 기자 news@fnnews.com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