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그림 마녀사냥 깜짝 등장, '솔직발언' 눈길
2014. 3. 8. 08:53
가수 김그림이 '마녀사냥' 이원생중계에 깜짝 등장해 솔직 입담을 과시했다.
7일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마녀사냥' 이원생중계에서는 신비로운 미모의 늘씬한 여성이 등장했다. 그는 다름 아닌 김그림이었다.
김그림은 "뮤직비디오 촬영 차 길을 걷다가 '마녀사냥' 녹화 중이라고 해서 왔다"고 말했다.
또한 김그림은 29살 모태솔로 남자가 첫 경험을 앞두고 여자에게 이 사실을 말하느냐의 여부에 대해 "말해야 한다"고 솔직 발언해 눈길을 끌었다. 그녀는 "그런 남자 귀엽고 순수하다. 무슨 이유 때문에 너의 정조를 지킨 거냐, 그런 걸 물어볼 것 같다"라며 "그런데 29살? 좀 심하긴 하다"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김그림의 거침없는 발언에 신동엽은 김그림의 '마녀사냥' 출연을 제안하기도 했다.
김그림 마녀사냥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그림, 진짜 예쁘더라", "김그림, 마녀사냥 한번 나오세요", "김그림, 귀엽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타투데이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이하늬, 김구라의 윤계상 깜짝 발언에 '화들짝'
- 김가연, 8살 연하 남편 임요환 내조보니 '대단해'
- 파비앙, 전현무 집 상태에 "끔찍하고 충격적이다"
- 박광덕 "사업 실패로 10억 빚, 몸무게 198kg 죽을뻔"
- '에이미 스캔들' 검사 "모든 것 잃었다" 선처호소
- ‘하반신 마비’ 강원래, 셀프주유소 퇴짜에 “5분만 도움을 줬으면...” - 스타투데이
- [가요소식]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싱글 `러브 랭귀지` 발표
- ‘폭싹’ 박보검母 사칭 주의보…“금전 요구 절대 없다” - 스타투데이
- [주말극장가] `야당`에 도전하는 `거룩한 밤`·`마인크래프트`
- 아스트로, 6월 日 단콘 개최…후쿠오카 페이페이돔 입성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