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 할배' 이순재 리더 고행기, 시청자 '감동'

2014. 3. 8. 00:0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생생뉴스]배우 이순재가 '리더' 역할을 충실히 해내며 시청자에게 감동을 주었다. 지난 7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예능프로그램 '꽃보다 할배'에서는 할배들의 좌충우돌 '스페인 여행기'가 그려졌다. 이날 여행은 나영석PD의 꼼수로 배우 이서진 없이 할배들만 떠나게 됐다. 이서진을 하루 늦게 불러, 할배들의 힘으로 숙소까지 찾아가게 한 것. 어쩔수 없이 리더 역할을 맡게 된 이순재는 동생들의 기대를 한몸에 받고 부담스러운 기색을 보였다. 그러나 이순재는 "잘 모르겠다. 안 되면 공항에서라도 자면 되지 않겠느냐"라는 등 내내 웃음을 잃지 않았다. 이순재는 비행기 탑승 후 본격적인 '스페인 공부'에만 열중했다. 14시간을 꼬박 세우며 스페인어와 숙소까지 찾아가는 길에 대해 공부하고 또 연구했다. 공항 도착 후에는 지도 한 장을 들고 앞장서서 걸으며 동생들을 이끌며 리더 역할을 해냈다.

숙소찾기 전에 들른 레스토랑에서도 이순재는 저녁은 잘 먹지도 못하고 길 찾기에만 집중했다.  그는 감기기운이 있기도 했지만, "옷을 얇게 입었다. 날씨 계산을 못 한 내 탓"이라며 밝은 웃음으로 스태프들을 위로해 진한 감동을 주었다.

방송후 누리꾼들은 "'꽃보다 할배' 이순재, 정말 존경스럽다", "'꽃보다 할배' 이순재, 감동이었다", "'꽃보다 할배' 이순재 난 저렇게 못한다, 존경합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꽃보다 할배' 팀은 지난달 2일 스페인으로 출국해, 9일간의 일정을 마치고 10일 입국했다. 

 onlinenews@heraldcorp.com- 헤럴드 생생뉴스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헤럴드경제 BEST 클릭]

김연아 열애 인정, 김원중 집안 알고보니… 대박!서울고 출신 밴드들, 오는 30일 다시 모인다'노출의상ㆍ야한 안무' 걸그룹 '19禁경쟁' 에 음악방송 빨간불'300 제국의 부활' 에바그린, 과격 정사신 "온 몸에 멍이…"김동현 해서웨이 KO후 '포옹' 나눈 미녀? 알고 보니…현대차도 '주력차종' 할부금 인하 공세…신형 쏘나타는 제외최송현 폴댄스, 봉에 매달려 '아찔' 포즈네이버, 제2의 삼성전자 될까클라라 란제리 패션으로 백화점 등장…'정신 혼미'"모든 것 잃었다" 에이미 검사의 뒤늦은 후회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