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셀러 영화화, '나의 라임 오렌지 나무' 4월 개봉

2014. 2. 26. 10:4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마이뉴스 조경이 기자]

영화 < 나의 라임 오렌지 나무 > 4월 개봉

ⓒ 수키픽쳐스

세계적 베스트셀러를 원작으로 한 화제작 < 나의 라임 오렌지 나무 > 가 오는 4월 개봉을 확정 지었다.

브라질 최고의 작가인 J.M 바스콘셀로스가 1968년에 발표한 이래 전세계 32개 이상의 나라에서 출판된 후 수천만부가 팔리며 폭발적인 사랑을 받아온 베스트셀러 < 나의 라임 오렌지 나무 > 가 드디어 영화화 되었다. 1998년 베를린 영화제 금곰상 수상작 < 중앙역 > 의 각본을 쓴 '마르코스 번스테인'이 연출을 맡았다.

< 나의 라임 오렌지 나무 > 는 사랑, 우정, 그리고 이별마저도 처음으로 알려준 비밀친구 뽀르뚜가 아저씨와 함께한 제제의 생애 가장 행복했던 첫 성장통을 담는다. 7회 로마영화제, 14회 리오국제영화제, 17회 부천영화제에 출품된 바 있다.

수입사인 '수키픽쳐스' 측은 "원작의 아름다운 스토리와 탄탄한 연출력으로 장난꾸러기 제제의 때로는 웃음이 나고, 때로는 눈물이 나는 아련한 유년 시절과 그를 사랑의 시선으로 바라봐주는 유일한 친구 뽀르뚜가가 만들어가는 따뜻하고 비밀스러운 우정은 관객들로 하여금 처음 '나의 라임 오렌지 나무'를 만났을 때의 감동을 다시 느낄 수 있게 한다"고 전했다.

스마트하게 오마이뉴스를 이용하는 방법!☞ 오마이뉴스 공식 SNS [ 페이스북] [ 트위터]☞ 오마이뉴스 모바일 앱 [ 아이폰] [ 안드로이드]

Copyright © 오마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