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애 화보, 누드톤 코트 하나로 도발적 매력 '발산'

스타일 입력 2014. 2. 22. 23:59 수정 2014. 2. 22. 23:5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스타일M 배영윤기자]

/사진=그라치아

배우 김희애가 도발적인 매력의 화보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최근 김희애는 패션매거진 '그라치아'의 창간 1주년 기념호의 커버 모델로 선정됐다. 그녀는 색다른 이미지의 화보 촬영과 인터뷰를 진행했다.

영화 개봉과 새 드라마의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김희애는 색다른 연기 변신을 예고하며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화보 속에서 김희애는 이제까지의 단아하고 청순한 이미지와 상반되는 도발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화보 속 김희애는 자연스럽게 하나로 묶은 헤어스타일을 연출하고 오버사이즈의 코트를 착용해 내추럴룩을 선보였다. 그녀는 누드톤 코트의 한 쪽을 내려 어깨와 가슴 라인을 살짝 노출했다. 그녀의 나이를 가늠할 수 없는 완벽한 몸매와 백옥 같은 피부가 눈길을 끌었다.

김희애의 화보와 자세한 인터뷰 내용은 지난 20일 발행된 그라치아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강철 멘탈' 김연아 울린 류종현 코치는 누구? 이준석 "김연아 서명운동…'first name'에 잠시 웃어본다" 김연아 "홀가분한 마음에 눈물이.. 이제 새 삶을 찾겠다" 北 여직원, "장성택 어떻게 된거냐" 묻자… 대한체육회 "김연아 판정, IOC에 공식 항의할 것"

머니투데이 스타일M 배영윤기자 young25@

<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