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엔블루 신곡 들은 아이유의 반응은?

2014. 2. 18. 13:1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씨엔블루 신곡을 미리 들은 스타들의 반응이 공개됐다.

18일 오전 10시 SBS 컴백쇼 'Can't Stop' 홈페이지에는 씨엔블루 신곡을 들은 스타 3명, 배우 박신혜, 가수 윤도현과 아이유의 생생한 반응이 담긴 티저 영상 1탄이 공개됐다.

배우 박신혜의 깜짝 놀라는 반응을 시작으로 씨엔블루 멤버들이 입을 모아 존경하는 선배라고 지목한 윤도현은 후배 정용화의 작곡 능력에 극찬을 보내 눈길을 끌었다. 또한 평소 정용화의 절친으로 알려진 아이유는 본인의 다음 앨범에 넣고 싶어서 욕심을 냈던 정용화의 자작곡이 이번 씨엔블루의 새 앨범의 한 곡으로 수록돼 있음을 확인하고 아쉬움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18일 공개된 박신혜, 윤도현, 아이유의 영상을 시작으로 김우빈, 박해진, 박소현, 송은이, 김태우, 광희, 형식 등 씨엔블루의 미공개 신곡을 미리 들어본 스타들의 생생한 반응이 담긴 티저 영상이SBS 홈페이지를 통해 하루 한 편씩 차례로 공개된다.

자작곡으로 뚜렷한 음악 세계를 보여주고 있는 씨엔블루는 한 단계 더 진화된 깊은 감성의 음악들이 담긴 새 앨범 '캔트 스톱(Can't Stop)'을 통해 자신들만의 색을 확고하게 각인 시킬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타이틀곡 '캔트 스톱'은 브릿 록 스타일의 정용화 자작곡이다.

한편 씨엔블루 단독 컴백쇼 'Can't Stop'은 오는 3월 2일 밤 12시 15분 SBS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강민영 기자

사진=SBS 컴백쇼 티저 영상 캡처

스포츠월드 & Segye.com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