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W포토] 크로스진 신원호, 수지와 함께 찍은 광고화보 공개

2014. 2. 11. 14:1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다국적 그룹 '크로스 진'의 신원호가 미쓰에이 멤버 수지와 함께 찍은 광고 촬영 현장 사진을 공개해 화제다.

공개된 사진 속 신원호는 산뜻한 봄 내음이 물씬 묻어나는 의상으로 상큼한 매력을 뽐냈다. 화이트 셔츠에 브라운 계열의 팬츠를 매치한 신원호는 꾸러기 같은 포즈와 표정으로 경쾌한 느낌을 한껏 살린 채 그의 달콤한 눈빛은 여심을 사로잡기 충분하다. 무엇보다 상큼 발랄함이 한껏 묻어나는 비주얼을 통해 '신원호표 출구 없는 매력'을 과시했다.

무엇보다 이번 '수미칩' 광고 촬영 모습은 지난 9일 TV 및 유튜브(http://www.youtube.com/watch?v=s1QXb9V47_0)에 영상이 공개된 가운데 KBS 2V 수목 드라마 '빅'에 이어 다시 한번 수지와 호흡을 맞춰 눈길을 끌었다.

이날 촬영에서 두 사람은 티격태격 발랄한 면모로 촬영 내내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만들었다. 그 가운데 수지는 신원호의 어깨에 기댄 채 함께 과자를 나눠먹는 등의 다정한 스킨십으로 달달한 모습을 연출하며 환상의 호흡을 자랑했다는 후문.

이와 관련해 촬영을 마친 신원호는 "먹는 광고는 첫 도전이라 무척이나 설레고 기대했었다"면서 "맛있게 먹으며 촬영 했고 재미있는 경험이었다"고 전했다.

한편 신원호가 속한 그룹 크로스진은 한국 컴백을 앞두고 있다.

강민영 기자

사진 제공=아뮤즈 코리아

스포츠월드 & Segye.com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