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현상, 영화 '타투이스트' 합류..열혈 형사 역할

윤상근 기자 2014. 2. 11. 09:0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윤상근 기자]

배우 권현상이 영화 '타투이스트'에 합류했다.

11일 오전 소속사 매니지먼트 구에 따르면 권현상은 오는 2월께 크랭크인할 예정인 영화 '타투이스트'에서 주인공 오천기 역을 맡을 예정이다. 오천기는 극중 연쇄살인범을 쫓는 형사로 다소 거칠고 의욕이 넘치는 성격을 가지고 있다.

권현상은 앞서 영화 '돈크라이 마미', '강철대오: 구국의 철가방', '타워', '렛미아웃' 등에 출연해 스크린 활동에 매진해왔다.

이외에도 드라마 '뱀파이어 검사 시즌2', '더킹투하츠', '야왕', '천명' 등에서 다양한 연기를 선사한 권현상이 '타투이스트'에서는 어떤 모습을 선보일 지 주목된다.

'타투이스트'는 미모의 타투이스트를 두고 벌어지는 연쇄 살인 사건과 그에 대한 복수를 치밀하고 섬세하게 다룬 감각 스릴러. 서영 외에도 배우 송일국, 윤주희 등이 주연으로 캐스팅됐으며 '사람을 찾습니다'를 통해 파격적인 연출력을 선보인 이서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윤상근 기자 sgyoon@mt.co.kr

[나도 부자가 될 수 있을까? 긴급 추천 스마트정보!]

종영2회 남은 '왕가네'..마지막은 거자필반 될까 '이영애의 만찬' 이영애 쌍둥이딸, '먹방계 샛별' 등극 [단독] 수지, '별그대' 카메오 출연..김수현과 깜짝 재회 윤형빈, 파이터→개그맨..22일 결혼1주년 개그쇼 김주혁 어머니, 알고보니.. 세종대 퀸카!

sgyoon@

머니투데이가 만드는 리얼타임 연예뉴스

제보 및 보도자료 star@mtstarnews.com <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윤상근 기자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