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나는 로맨스' 박윤재 "이상형? 이진 조안 둘 다 아냐"

2014. 2. 4. 14:0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시아경제 e뉴스팀]배우 박윤재가 자신의 이상형을 밝혔지만, 함께 드라마에 출연 중인 이진과 조안은 아니라는 재치 있는 답변으로 큰 웃음을 선사했다.

박윤재는 4일 오후 경기도 일산 MBC드림센터에서 열린 MBC일일드라마 '빛나는 로맨스'(극본 서현주, 연출 신현창) 기자간담회에서 이진과 조안 두 여자의 사랑을 받고 있는 것과 관련해 "이진에게 사랑을 주는 편이고, 조안에게 받는 편이다. 그래서 조안이 연기하면서 외롭겠다 싶었다"고 말했다.

박윤재는 "연기하는 입장에서 표독스럽고 악독하면 실제 외로운 부분이 있다"며 "조안이 그럴 것 같다. 극중에서는 빛나를 많이 챙겨주고 있지만, 조안에게 덜 서운하게 하려 노력 중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조안과 이진 중 누가 실제 이상형에 가까운가?"라는 질문에는 "둘 다 내 이상형이 아니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 말을 들은 이진과 조안은 "우리도 이상형이 아니다" "우리도 오빠 별로다"라고 발끈해 다시 한 번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박윤재는 "쑥스러움 많은 여자가 좋다"며 조심스레 자신의 실제 이상형을 밝혀 눈길을 끌었다.

한편 '빛나는 로맨스'는 가슴으로 낳은 비혈연가족의 이야기로 위장 이혼으로 어처구니없게 이혼을 당한 오빛나(이진 분)와 그 가족들이 온갖 역경을 극복하고 꿈과 사랑을 이루는 인생역전 로맨스 드라마다. 이진 박윤재 조안 이미숙 홍요섭 이휘향 등이 출연한다.

e뉴스팀 ent@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

'노홍철-장윤정' 헤어진지 오래됐다더니만 이럴 줄은…'충격반전''이하늬-윤계상' 잘 사귀나 했더니만 "어떻게 이럴수가"난리 난 '조용기 목사' 최후변론 뭐라고 했는지 알고보니…'경악'8년만에 돌아온 '이민영' 이혼녀인 줄 알았더니만…'충격적 고백''에이미' 도와준 검사 알고보니 다른 여자와…'대반전'미모의 김진표 아내 '윤주련' 잘 사나했더니만 "이럴수가"'김보민 아나' 김남일과 잘 사나했더니 '노현정' 때문에…'이럴수가''이승기의 여자' 윤아 사귄지 얼마 안됐다더니 "이럴수가"성매매 루머 돈 '신지' 살 빠진 진짜 이유가…'충격'"백윤식 사귄 '30세 연하녀' 어쩐지 이상더니만 결국 이런 일이…지현우 사귀는 '유인나' 과거 왜 이런 사진이…'충격'한국 온다는 '유승준' 뭔가 이상하더니만 결국…'대반전''최수종-하희라' 이상한 소문 점점 커지더니만 끝내…'대반전'첫사랑 고백 '이휘재-임상아' 어쩐지 이상하더니…'대반전'"배용준 만나는 여자 '엄청난 소문' 사실이라더니 결국…"성접대 의혹 난리 난 '이수근' 재산 알고보니…'이럴수가'"충격막말 '장윤정 남동생' 처음부터 이상하더니만 결국…'대반전'"양현석 '여친' 있으면서도 몰래…" 충격적 대폭로'추사랑' 한방에 뜨더니만 결국에는 이런 일이…'충격'이수근 '불법도박' 4억 날렸다고 하더니만 "이럴수가"'장윤정 엄마' 충격적 소문 끝까지 이상하더니…'대반전''김보민-김남일' 잘 사나했더니만 엄마 때문에 끝내…'충격'"혼자 사는 '노홍철' 돈 얼마나 많길래…" 충격적 사진 포착백윤식 사귄 30세 연하녀 처음부터 수상하더니 끝내…'충격반전'"도경환과 결혼한 '장윤정' 이상한 소문 사실이었다니…'대반전''누드사진 파문' 에일리 결국 이런 일이…'충격''이유린' 키스방서 일했다더니만 남자 1000명과…'경악'백윤식 만나던 30세 연하 K씨 만취 상태로…'충격적 반전''노홍철' 장윤정과 헤어진 이유 설마했는데…'충격'재벌가 며느리 '노현정' 잘 사나했더니만…'충격적 결말'

Copyright ©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